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환 마지막 인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마지막 인사\26\42191\4\0\jh0TURFmYBM\https://blog.kakaocdn.net/dn/bAhQuU/btreyfcmZZW/czqk9JO6DKjwm3oLQlmQsk/img.jpg\

마지막 인사 정보

 

작사 이승환 작곡 이재명 편곡 이재명

 

 

Youtube Official

 

마지막 인사 가사

 

오늘은 마지막 그녈 보게 되는 그 날
믿기지 않는 나는 아무도 몰래 울었답니다
멋지게 차려 입고서 당당해질거죠
새 사람과 잘 되라 진심으로 빌어줄 겁니다
그녀 원치 않던 자리 좋은 나로 간직하게 편하게

먼 훗날 우리 우연히 마주친대도
아름다운 마지막을 품게 해주었던
그녀의 또 나의 미안해
옅은 떨림 기억하며 반가웁게요

그녀가 날 떠나는 이유 물어 보지 않을겁니다.

밥 꼭 잘 챙겨서 먹고 내 생각 가끔해
마지막 인사로는 너무 아니게 보이겠지만
머릿속이 하얘져서 다른 말은 떠오르지 않네요

멋 훗날 우리 우연히 마주친대도
아름다운 마지막을 품게 해주었던
그녀의 또 나의 미안해
옅은 떨림 기억하며 반가웁겠죠

그래도 난 그녀가 여기에 그냥 있음 합니다.
그냥 있음 좋겠습니다..

Karma
이승환
2004.10.08

앨범설명

이승환의 여덟 번째 앨범. 자신의 영역을 확실하게 구축하며 다양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었던 이승환의 이번 앨범은 사람과 사람의 인연과 업에 대한 이야기를 더욱 직설적인 사운드로 담고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