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철 떠나는 저녁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떠나는 저녁\1010\4492\7\0\vJpPhFWY5E8\https://blog.kakaocdn.net/dn/bLPO5S/btreB9pa1zf/DDuHEbyqlfMnkGr5lopru0/img.jpg\

떠나는 저녁 정보

 

작사 이승철 작곡 이승철 편곡

 

 

Youtube Official

 

떠나는 저녁 가사

 

이젠 헤어져야 할 시간이야
이 카페에서 나가고 싶어
이 슬픈 음악을 듣지
말아야 겠어
내 마음을 알 것 같아
사랑한다하기 어렵고
어둑해진 거리
축축한 담배 나를 태우고
이 거리를 걸을테지 오
걸을테지

어쩌다 사랑한다 말하겠지
그것도 내가 잠 잘때만
어쩌다 눈길 주겠지
그것도 내가 딴데 볼때만
사랑한다 하기 어렵고
어둑해진 거리
축축한 담배 나를 태우고
이 거리를 걸을테지 오
걸을테지
사랑한다 하기 어렵고
걸을테지
걸을테지
사랑한다 하기 어렵고
걸을테지
걸을테지
사랑한다 하기 어렵고

이승철 1집 (안녕이라고말하지마)
이승철
1988.12.01

앨범설명

대한민국 남자 보컬의 지존...이승철 그의 솔로데뷔 음반
부활이라는 최고 인기밴드에서 독립하여 솔로로 나선 이승철이 냈던 첫번째 음반,최고의 노래꾼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2005년 가수데뷔 20주년 음반을 낸 그를 대중적으로 인정받게 했던 첫번째 음반이다. 수많은 스캔들과 사건에도 지금까지 사랑받을수 있었던 이유는 그의 내공있는 목소리와 음악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이라고 할수 있겠다. 이승철의 수많은 히트곡의 시작이라고 할수 있는 "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희야" 등등...많은 시간이 흐른뒤에도 많은 사람들 기억속에 남아 있는 곡들로 가득 차 있다. 특히, 작곡가 박광현이 작업했던 "잠도 오지 않는 밤에"는 몇년뒤 김건모라는 걸출한 가수의 데뷔음반 타이틀곡으로 리바이벌 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