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철 나 이제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 이제는\1010\4518\3\0\TbDj3MOYCpk\https://blog.kakaocdn.net/dn/w9b1T/btreB9wCIH2/KvpcDPAF1Nj21UwGp8Mnlk/img.jpg\

나 이제는 정보

 

작사 윤일상 작곡 이승철 편곡

 

 

Youtube Official

 

나 이제는 가사

 

내가 널 떠나가도 날 그냥 내버려둬
어색한 현실속에 버려둔건 너였어
너를 만났었다는걸
난 행복이라 생각할께
이젠 조금이라도 널
닮았다면 그 누구도
사랑할 수 있을꺼야
익숙해지긴 어렵겠지만
나 이제는 너를 더는
내것이 아니라 생각하며
떠나줄께

차가운 널 볼때면
얼어버릴 것 같아
결국엔 떠난후에
널 사랑했었다고
너를 만났었다는걸
난 행복이라 생각할께
이젠 조금이라도 널
닮았다면 그 누구도
사랑할 수 있을꺼야
익숙해지긴 어렵겠지만
나 이제는 너를 더는
내것이 아니라 생각하며
사랑할 수 있을꺼야
익숙해지긴 어렵겠지만
나 이제는 너를 더는
내것이 아니라 생각하며
떠나줄께

사랑할 수 있을꺼야
익숙해지긴 어렵겠지만
나 이제는 너를 더는
내것이 아니라 생각하며
사랑할 수 있을꺼야
익숙해지긴 어렵겠지만
나 이제는 너를 더는
내것이 아니라 생각하며
떠나줄께

The Bridge Of Sonic Heaven
이승철
1996.09.13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