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철 나의 고백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고백\1010\4518\7\0\9LcyXruS5pc\https://blog.kakaocdn.net/dn/cVtOgu/btreDT0TPT9/p3KJR92rZ8cV2FIf4VV2Nk/img.jpg\

나의 고백 정보

 

작사 나원주 작곡 나원주 편곡

 

 

Youtube Official

 

나의 고백 가사

 

하루해가 저물어 어둠이 다가오면
지나치는 모습속에
너를 찾아 헤맸지
어느새 내 얼굴엔
소리없이 내리는
이 빗물은 너를 향한
나의 눈물이겠지
우리의 사랑 우리의 만남
내맘 깊이 간직하고 있어
이제 다시는 볼 수 없지만
너의 미소 내게 남아있네
오랜 시간이 흘러 지나서
나의 사랑을 잊어도
영원한 나의 사랑은
내맘 깊은 곳에 남아서
이젠 너를 기다릴뿐야

우리의 사랑 우리의 만남
내맘 깊이 간직하고 있어
이제 다시는 볼 수 없지만
너의 미소 내게 남아있네
오랜 시간이 흘러 지나서
나의 사랑을 잊어도
영원한 나의 사랑은
내맘 깊은 곳에 남아서
이젠 너를 기다릴뿐야

The Bridge Of Sonic Heaven
이승철
1996.09.13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