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철 떠나야 할 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떠나야 할 땐\1010\2694134\14\0\t9GL_vZGMuU\https://blog.kakaocdn.net/dn/bKCgoI/btreAJkGgGE/9p6CflRYZxRuAPT5lC1NF0/img.jpg\

떠나야 할 땐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떠나야 할 땐 가사

 

노을 가에 우두커니
나 홀로 서서
빨간 석양을 바라보다가
너무 빨리 사라져간
그 빛이 이젠
어둠으로 언덕
위에 쌓여갈 때
어디로 갈 곳 없는 난
어두운 밤에 갇히고
새벽빛을 기다려야 해
떠나야 할 땐
울지 말고
웃으면서 가는 거야
사랑 없는 세상 속에
서 있는 나를
누가 날 위해
울어줄 건지
내가 없는 세상이
더 아름답다면
나도 이제 떠
나야 옳은 걸까
그리운 나의 사람들
어디에 가서 찾을까
너를 오늘 꼭 보고 싶어
떠나야 할 땐 울지 말고
웃으면서 가는 거야
그리운 나의 사람들
어디에 가서 찾을까
너를 오늘 꼭 보고 싶어
떠나야 할 땐 울지 말고
웃으면서 가는 거야
떠나야 할 땐 울지 말고
웃으면서 가는 거야
노을 따라 우두커니
나 홀로 서서
빨간 석양을 바라보다가
내가 없는 세상이
더 아름답다면
나도 이제 떠나야
옳은 걸까
내가 없는 세상이
더 아름답다면
나도 이제 떠나야
옳은 걸까
The Gold (Original Recording Remastered)
이승철
2016.06.2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