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산들 (이정환), 조선영 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길\672392, 716365\2683587\0\1\Nzn2piHdO4s\https://blog.kakaocdn.net/dn/6rCeG/btreJxxjmx4/TLjadXbFbqZTjkjL08r0N1/img.jpg\

길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이병호, 캡틴플래닛

 

 

Youtube Official

 

길 가사

 

내가 가는 이 길이 어디로 가는 지
어디로 날 데려가는 지
그 곳은 어딘지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오늘도 난 걸어가고 있네
사람들은 길이 다 정해져 있는지
자기가 자신의 길을
만들어 가는 지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이렇게 또 걸어가고 있네
나는 왜 이 길에 서 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
그건 누굴 위한 꿈일까
그 꿈을 이루면 난 웃을 수 있을까
무엇이 내게 정말 기쁨을 주는지
돈 명예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알고 싶지만 알고 싶지만
알고 싶지만
아직도 답을 내릴 수 없네
자신 있게 나의 길이라고
말하고 싶고 그렇게 믿고
돌아보지 않고 후회도 하지 않고
걷고 싶지만 걷고 싶지만
걷고 싶지만
아직도 나는 자신이 없네
나는 왜 이 길에 서 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
그건 누굴 위한 꿈일까
그 꿈을 이루면
난 웃을 수 있을까
지금 내가
어디로 어디로 어디로 가는 걸까
나는 무엇을 위해
살아야 살아야 살아야만 하는가
나는 왜 이 길에 서 있나
왜 이 길에
이게 정말 나의 길일까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
그건 누굴 위한 꿈일까
그 꿈을 이루면
난 웃을 수 있을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
그건 누굴 위한 꿈일까
그 꿈을 이루면
난 웃을 수 있을까
듀엣가요제 5회
산들 (이정환), 조선영
2016.05.06

앨범설명

꿈이 현실이 되는 무대, MBC 듀엣가요제!
매주 화제의 무대를 만들어가고 있는 고품격 라이브 무대, 듀엣가요제!

지난주, 가슴 따뜻한 무대를 선사해 화제에 오른 B1A4 산들!
듀엣가요제 사상 최초!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3주 연속 출연하는 VIXX 켄! 
4년 만에 예능 출연! 국민래퍼의 화려한 귀환, 조pd!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슴을 울리는 윤하! 
화려한 퍼포먼스로 남심 저격하는 시크릿 전효성!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팔방미인 대세돌 BTOB 육성재까지!

국내 톱 가수와 아마추어 파트너가 함께 만들어가는 꿈의 무대!!
최고의 듀엣 주인공은 누가될 것인가!!
꿈이 현실이 되는 듀엣 무대!

[Credits]

01 길 - 산들, 조선영
작사 : 박진영 / 작곡 : 박진영 / 편곡 : 이병호 , 캡틴플래닛 / 원곡가수 : god

02 사랑에 빠지고 싶다 - 켄(Ken), 최상엽
작사 : 최은하 / 작곡 : 윤일상 / 편곡 : MELODESIGN / 원곡가수 : 김조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