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나윤권, 김민상 아버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아버지\58979, 982192\2695217\1\0\BQy1W7mn27I\https://blog.kakaocdn.net/dn/bk0JiF/btreJif7OLv/YzAwFyIXO0Gdz4BROeXpsK/img.jpg\

아버지 정보

 

작사 이현승, 임수호, 봉구, 길구 (길구봉구) 작곡 이현승 편곡 신형

 

 

Youtube Official

 

아버지 가사

 

한 걸음도 다가설 수 없었던
내 마음을 알아주기를
얼마나 바라고 바래왔는지
눈물이 말해준다
점점 멀어져 가버린
쓸쓸했던 뒷모습에
내 가슴이 다시 아파온다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 싶다
가까이에 있어도
다가서지 못했던
그래 내가 미워했었다
점점 멀어져 가버린
쓸쓸했던 뒷모습에
내 가슴이 다시 아파온다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 싶다
가까이에 있어도
다가서지 못했던
그래 내가 미워했었다
제발 내 얘길 들어주세요
시간이 필요해 워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누구보다
아껴주던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 싶다
가슴 속 깊은 그 곳에
담아두기만 했던
그래 내가 사랑 사랑했었다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 싶다
긴 시간이 지나도
말하지 못했었던
이젠 제가
사랑할게요
듀엣가요제 13회
나윤권, 김민상
2016.07.01

앨범설명

꿈이 현실이 되는 무대, MBC 듀엣가요제!
갈수록 업그레이드되는 화려한 꿈의 무대 '듀엣가요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황금 라인업 공개!! 

갈수록 업그레이드되는 화려한 꿈의 무대 '듀엣가요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황금 라인업 공개!!

지난 주, 파격 무대로 성공적인 예능 복귀와 함께 우승까지 거머쥔 더블에스301 허영생!
감미로운 보이스로 청중평가단 저격에 성공해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뽑힌 듀엣의 정석 나윤권&감성 뮤지션 존박!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무대를 휘어잡는 레전드 여신 보컬, 김윤아!
음원 차트 올킬에 이어 예능까지 접수 중인 명실상부 대세 뮤지션, 크러쉬!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 가는 한류 아이돌! 방탄소년단 리더이자 메인래퍼, 랩몬스터!

상상 그 이상을 보여주는 역대급 무대!
국내 최정상 가수와 꿈의 무대를 꾸밀 듀엣 파트너는 누가 될 것인가?!

Credits

01 아틀란티스 소녀 - 허영생, 이정혁
작사 : 황성제 / 작곡 : 황성제/ 편곡 : 정수민, Butterfly / 원곡가수 : 보아

02 아버지 - 나윤권, 김민상
작사 : 이현승, 이기, 이봉구, 강길구 / 작곡 : 이현승 / 편곡 : 신형 / 원곡가수 : 인순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