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한동근, 최효인 바람의 노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람의 노래\711476, 916130\10002883\0\1\noSw2YTRCUE\https://blog.kakaocdn.net/dn/bMkEy2/btreJQXJvxi/jjbTBWHwOTfbgwS06LKJZk/img.jpg\

바람의 노래 정보

 

작사 김순곤 작곡 김정욱 편곡 조자영

 

 

Youtube Official

 

바람의 노래 가사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 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듀엣가요제 24회
한동근, 최효인
2016.09.30

앨범설명

꿈이 현실이 되는 무대, MBC 듀엣가요제!
역대급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듀엣가요제'!
다시 한 번 진검승부를 펼칠 2라운드가 시작된다!



지난주,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며 1라운드 우승한 '괴물 보컬', 손승연!
마치 뮤지컬의 한 장면 같은 무대를 선사하며 '부부 듀엣'다운 호흡을 자랑한, 한동근!
감미로운 꿀성대와 남다른 케미로 '남남 듀엣'의 정석을 보여주는, SG워너비 이석훈!
마음을 울린 감성 발라드 무대에 이어, 록 스피릿 넘치는 무대를 예고하다?! 마마무 솔라!
예상 밖의 흥겨움으로 맛깔난 듀엣 무대를 꾸민 데뷔 20년차 가요계 거장, 조장혁!
격정적인 슬픔을 노래하며 '믿고 듣는 아이돌' 인증한 메인보컬, 비투비 서은광!
컨디션 난조에도 불구! 허스키한 음색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박지민!

1, 2라운드 합산 점수로 최종 우승을 차지하게 될 최고의 듀엣 팀은 과연 누구?!

Credits

01 바람의 노래 - 한동근, 최효인
작사 : 김순곤 / 작곡 : 김정욱 / 편곡 : 조자영 / 원곡가수 : 조용필

02 LOVE ME RIGHT - 손승연, 성경모
작사 : 오유원, 김동현, TAMBAKIS PETER, DENZIL REMEDIOS, WOOLSEY COURTNEY JEANNE, GIBSON JARAH LAFAYETTE, JHUN RYAN SEWON, HARAMBASIC NERMIN / 작곡 : TAMBAKIS PETER, DENZIL REMEDIOS, WOOLSEY COURTNEY JEANNE, GIBSON JARAH LAFAYETTE, JHUN, RYAN SEWON, HARAMBASIC NERMIN / 편곡 : Butterfly / 원곡가수 : EX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