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조한, 진성혁 보고싶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보고싶다\1873, 1220457\10016554\0\1\V-4HRys8edI\https://blog.kakaocdn.net/dn/cMRmbe/btreKJDN6gd/FNR5VcpxM45FOq2mgrnuiK/img.jpg\

보고싶다 정보

 

작사 윤사라 작곡 윤일상 편곡 고영환

 

 

Youtube Official

 

보고싶다 가사

 

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가
바보처럼 울고 있는 너의 곁에
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
기다리니 떠나가란 말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울고 싶다 네게 무릎 꿇고
모두 없던 일이 될 수 있다면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믿고 싶다 옳은 길이라고
너를 위해 떠나야만 한다고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수 없어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죽을 만큼 잊고 싶다
듀엣가요제 29회
김조한, 진성혁
2016.11.18

앨범설명

꿈이 현실이 되는 무대, MBC 듀엣가요제!
지난주 한동근X최효인 팀의 5승 명예 졸업으로, 비어있는 왕좌의 새 주인을 기다리는 [듀엣가요제]!
 
또 한 번 '흥 부자' 입증하며 무대 장악! '다시 보고 싶은 듀엣'에 선정된 김조한과, 
심금을 울리는 애절한 보이스로 모두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든, 어반자카파 조현아!
여기에 가요계의 두 절친 '보컬 끝판왕' 동시 출격! 
원조 국민 아이돌에서 파워풀 보컬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김태우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울 보이스, 휘성!
그리고, '믿고 듣는' 여성 듀오 다비치의 청순미 넘치는 여신 보컬, 강민경!
모델 뺨치는 '핫바디'에 부드러운 미성의 반전 매력! 대세 아이돌 빅스의 메인보컬, 레오!
한 번 들으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중독적인 보이스! 떠오르는 음색 깡패, 베이빌론까지!
전설의 보컬과, 전설을 꿈꾸는 보컬 유망주들의 만남!
국내 최정상 가수와 꿈의 무대를 꾸밀 듀엣 파트너는 누가 될 것인가?!
 
[Credits]
01 보고싶다 - 김조한, 진성혁
작사 : 윤사라 / 작곡 : 윤일상 / 편곡 : mAd sOuL cHiLd 고영환 / 원곡가수 : 김범수
 
02 Candy (캔디) - 베이빌론, 방승지
작사 : 장용진 / 작곡 : 장용진 / 편곡 : 홍di, 김정헌, 베이빌론, 정동환 / 원곡가수 : H.O.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