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윤아, 채보훈 눈의 꽃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눈의 꽃\1767, 792525\10031336\0\1\OyhOQ85bvX4\https://blog.kakaocdn.net/dn/56H8T/btreHEjF2ID/qM3KqzVw6qZ99aud7SEztK/img.jpg\

눈의 꽃 정보

 

작사 SATOMI 작곡 Matsumoto Ryoki 편곡 Kissmaker

 

 

Youtube Official

 

눈의 꽃 가사

 

어느새 길어진 그림자를 따라서
땅거미 진 어둠 속을
그대와 걷고 있네요
손을 마주 잡고 그 언제까지라도
함께 있는 것만으로
눈물이 나는 걸요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내 모든 걸 당신께 주고 싶어
이런 가슴에 그댈 안아요
약하기만 한 내가 아니에요
이렇게 그댈 사랑하는데
그저 내 맘이 이럴 뿐인 거죠
라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라 라라
바람이 차가워지는 만큼
겨울은 가까워 오네요
조금씩 이 거리 그 위로
그대를 보내야 했던
계절이 오네요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내 모든 걸 당신께 주고 싶어
이런 가슴에 그댈 안아요
약하기만 한 내가 아니에요
이렇게 그댈 사랑하는데
그저 내 맘이 이럴 뿐인 거죠
혹시 그대 있는 곳
어딘지 알았다면
겨울 밤 별이 돼
그대를 비췄을 텐데
웃던 날도 눈물에 젖었던
슬픈 밤에도
언제나 언제나
곁에 있을게요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내 모든 걸 내 모든 걸
당신께 주고 싶어
약하기만 한 내가 아니에요
이렇게 그댈 사랑하는데
내 마음이 내 마음이 내 마음이
라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
그저 내 맘이 이럴 뿐 인 거죠
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
듀엣가요제 36회
김윤아, 채보훈
2017.01.13

앨범설명

꿈이 현실이 되는 무대, MBC 듀엣가요제!
초호화 라인업으로 후끈 달아오른 더욱 뜨거워진 2라운드 경연!

 
여왕의 귀환을 알리는 카리스마 폭발 무대로 1라운드 최고점을 받은 '김윤아'!
이에 맞서, 3연승을 위해 더욱 강력한 2라운드 무대를 준비한 '길구봉구 봉구'!
감성 발라드로 명불허전 '걸그룹 끝판왕' 증명한 '씨스타 효린'!
'듀엣가요제의 조상'답게 놀라운 편곡과 퍼포먼스, 가창력 3박자를 모두 갖춘 '마마무 휘인'!
몽환적인 무대로 모두를 빨려 들게 만든 마성의 그녀, '장재인'과
허를 찌르는 선곡 "다 줄거야"로 발라드의 정석을 보여준 '조규찬'!
그리고 여자 음정까지 완벽 소화해내는 폭발적 가창력, 'KCM'까지!
 
막강한 우승 후보가 총출동한 가운데!
1, 2라운드 합산 점수로 최종 우승을 차지하게 될 최고의 듀엣 팀은 과연 누구?!
 
Credits
01 눈의 꽃 - 김윤아, 채보훈
작사 : SATOMI / 작곡 : Matsumoto Ryoki / 편곡 : Kissmaker / 원곡가수 : 박효신
 
02 짝사랑 - 봉구, 권세은
작사 : 이적 / 작곡 : 한상원, 이적 / 편곡 : 조범진 / 원곡가수 : 긱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