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god 거짓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거짓말\100007\717\3\1\JU8rEvBgIiw\https://blog.kakaocdn.net/dn/DabCC/btreIW5p8UO/3O6iUHjsHaZ15B7ti66iqk/img.jpg\

거짓말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박진영

 

 

Youtube Official

 

거짓말 가사

 

미안해
난 니가 싫어졌어 우리
이만 헤어져
다른 여자가 생겼어 너보다
훨씬 좋은
실망하지는 마 나 원래 이런
놈이니까
제발 더 이상 귀찮게 하지마
그래 이래야 했어 이래야만
했어 거짓말을 했어
내가 내가 결국 너를
울리고 말았어
하지만 내가 이래야만
나를 향한
너의 마음을 모두 정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
내 맘을 내 결정을 어쩔
수 없음을
이렇게 하지 않으면 니가
날 떠나지 않을 것임을
알기에 너무나도 잘 알기에
어쩔 수 없어 널 속일게
미안해 널 울릴게
잘 가 가지마 행복해 떠나지마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를 잊지마
나는 그래 나는 괜찮아 아프잖아
내 걱정은 하지 말고 떠나가
제발 가지마
왜 자꾸 날 따라와 싫다고
했잖아
다른 여자가 생겼다고 몇 번
말했잖아
너 자꾸 이러면 나 이제 정말
화낼거야
제발 너도 다른 사랑 찾아
왜 자꾸 이러니 왜 자꾸 날
힘들게 하니
니가 자꾸 이러면 내가 널
떠나 보내기가 힘들잖니
내가 어디가 좋니 이렇게
매일 고생만 시키잖니
그리고 너 정도면 훨씬 좋은
남자 얼마든지
사귈 수 있잖니 싫어 싫어
정신 차려 바보야 정신 차려 제발
다시 한번 말하지만 나는 이제
니가 정말 싫어
그러니 제발 돌아가 제발 저리가
난 니가 싫어 니가 정말 싫어
잘 가 가지마 행복해 떠나지마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를 잊지마
나는 그래 나는 괜찮아 아프잖아
내 걱정은 하지 말고 떠나가
제발 가지마
잘 가 가지마 행복해 떠나지마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를 잊지마
나는 그래 나는 괜찮아 아프잖아
내 걱정은 하지 말고 떠나가
제발 제발 가지마
잘가 행복해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를 잊으면 안돼
나는 그래 나는 괜찮아 아프잖아
내 걱정은 하지 말고 떠나가
Chapter 3
god
2000.11.03

앨범설명

휴식같은 멜로디로 돌아온 "god"

따스함과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그룹 god의 3집 앨범. 이번 앨범 역시 휴식같이 듣기 편한 멜로디와 밝은 희망에 대한 메시지로 가득차 있다. 특이하고도 애절한 가사의 배치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거짓말' 외에 총 13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