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god 다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다시\100007\8848\2\0\cvja0vJSAqA\https://blog.kakaocdn.net/dn/bxAqzd/btreHDryOyl/K389igi42rL0xnPHcxWZyK/img.jpg\

다시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방시혁

 

 

Youtube Official

 

다시 가사

 

사랑한단 말을 드디어 하려고
모든 준비를 끝내 놓고서
그대 집 앞에 있는 꽃집에 들려
꽃을 한 다발 들고서
그대 집으로 가 문을 두드려도
아무런 대답이 없는 거야
그때 옆집에 아주머니가
니가 어제 떠났다는 거야
그때 난 정말 결심했어
행여 널 다시 만나게 된다면
그땐 정말 다시
절대 놓치지 않을 거라고 오
나 오늘밤 그대가
저 문을 열고 들어오면은
준비한 음식과 멋진 음악과
빛나는 촛불을 앞에 두고 오
다 모두 다 말할 거야
내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니가 다시 오기를
우리가 다시 다시 만나기를
어디로 갔는지 혹시 아시는지
물으니 모르신다는 거야
그냥 저 멀리 바다 건너 멀리
간다고 말을 했다는 거야
다리가 풀려서 주저 앉고 나서
그 동안 용기가 없어 말을 못한
내가 싫어서 또 한심해서
견딜 수가 없었던 거야 오
그때 난 정말 결심했어
행여 널 다시 만나게 된다면
그땐 정말 다시
절대 놓치지 않을 거라고 오
나 오늘밤 그대가
저 문을 열고 들어오면은
준비한 음식과 멋진 음악과
빛나는 촛불을 앞에 두고
다 모두 다 말할 거야
내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니가 다시 오기를
우리가 다시 다시 만나기를
그래 나 이제 와서
바보같이 이렇게 니가 가고 나서
그리고 나서 이렇게
고백을 하고 있어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돌아오라고
나의 고백이 메아리로 멀리 퍼져
너에게 닿을 수만 있다면
목이 터져라 소리치고 싶어
내 말 들려 사랑한다고
돌아와 내 말 들려
다 모두 다 말할 거야
내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니가 다시 오기를
우리가 다시 다시 만나기를
우리가 다시 다시 만나기를
Chapter 4
god
2001.11.15

앨범설명

밀레니엄 시대의 개막과 함께 인기의 절정을 누리던 god의 4번째 정규앨범이다. 전작 "거짓말"의 대히트로 차기작에 대한 고민을 거듭했을 다섯 남자는 타이틀곡 "길"을 통해 그들의 현재와 미래를 자문하고 있다. '나는 왜 이길에 서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길"의 가사는 삶의 방향을 잃고 방황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로 기능하는 한편, 정상의 자리에 선 지오디가 앞으로 가야할 길에 대한 의미를 담은 프로듀서 박진영의 영민한 의도가 엿보인다. 화려한 무대가 끝난 뒤 적막을 맞이한 순간을 담아낸 "Intro"의 토크 트랙은 그런 의도를 확실히 한다. 
 
감미로운 팝 발라드 넘버 "다시" 와 "모르죠" 에선 한층 발전한 보컬이 눈에 띄며, 전체적으로 '고급스럽다', '성숙해졌다' 라는 인상이다. 하지만 "바보", "니가 있어야 할 곳" 과 같은 대중이 원하는 댄스곡을 적절히 배치해 그룹의 이미지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전제적인 발란스를 맞추었다. 공중파 3사 가요시상식을 석권하는 기록을 세운 앨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