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god 가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가자\100007\8848\9\0\6--iAFakns0\https://blog.kakaocdn.net/dn/s83Ip/btreIVyHQhD/Xg17sLaNazx8dbplxcKyq0/img.jpg\

가자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배진렬 편곡 배진렬 (JR Groove)

 

 

Youtube Official

 

가자 가사

 

가자 가자 가던 길 계속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걸어가자
가자 가자 앞으로 계속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걸어가자
함께 걸어가던 친구들 모두다
나보다 훨씬 앞서가고
나 혼자 다른 길 걸어가는 것 같아
외롭고 불안해지지만
그렇지만 난 난 괜찮아
내가 가고 싶은 길을 가는 거니까
난 난 기분좋아
내가 선택한 길이기에
그렇기에 난 기분좋아
후회는 없어
가자 가자 가던 길 계속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걸어가자
가자 가자 앞으로 계속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걸어가자
여기로 가야 한다
저기로 가는게 좋다
모두들 내게 말하지만
난 오직 나의 맘속에
있는 꿈을 찾아
내 인생을 바치기로 했다
충성
난 난 괜찮아
내가 찾고 싶은 꿈을 찾아가니까
난 난 기분좋아
내가 가고 싶은 곳이
어딘지 알고 걸어가니까
가자 가자 가던 길 계속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걸어가자
가자 가자 앞으로 계속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걸어가자
나는 내가 원하는게 뭔지
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지
그것을 알지도 못했고
궁금해 하지도 않았지
그저 다른 사람들처럼 살아갔지
그렇게 시간은
무의미하게 흘러가다
우연히 거울에 비친
내 모습보니 예전과 달라
거울에 비친 나는
어느새 내가 아니잖아
그래 방법은 하나
이제라도 내 꿈을 찾아
가자 가자 가던 길 계속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걸어가자
가자 가자 앞으로 계속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걸어가자
가자 가자 가던 길 계속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걸어가자
가자 가자 앞으로 계속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걸어가자
가자 가자 앞으로 계속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걸어가자
Chapter 4
god
2001.11.15

앨범설명

밀레니엄 시대의 개막과 함께 인기의 절정을 누리던 god의 4번째 정규앨범이다. 전작 "거짓말"의 대히트로 차기작에 대한 고민을 거듭했을 다섯 남자는 타이틀곡 "길"을 통해 그들의 현재와 미래를 자문하고 있다. '나는 왜 이길에 서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길"의 가사는 삶의 방향을 잃고 방황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로 기능하는 한편, 정상의 자리에 선 지오디가 앞으로 가야할 길에 대한 의미를 담은 프로듀서 박진영의 영민한 의도가 엿보인다. 화려한 무대가 끝난 뒤 적막을 맞이한 순간을 담아낸 "Intro"의 토크 트랙은 그런 의도를 확실히 한다. 
 
감미로운 팝 발라드 넘버 "다시" 와 "모르죠" 에선 한층 발전한 보컬이 눈에 띄며, 전체적으로 '고급스럽다', '성숙해졌다' 라는 인상이다. 하지만 "바보", "니가 있어야 할 곳" 과 같은 대중이 원하는 댄스곡을 적절히 배치해 그룹의 이미지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전제적인 발란스를 맞추었다. 공중파 3사 가요시상식을 석권하는 기록을 세운 앨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