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god 2♡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2♡\100007\309206\10\1\_H5PyawMPZs\https://blog.kakaocdn.net/dn/cyui0v/btreLKJNexJ/WtBrklIyOwnWGfodTkxmK1/img.jpg\

2♡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권태은

 

 

Youtube Official

 

2♡ 가사

 

I’m sorry (미안해) I’m sorry (너 말고)
두 사람이 (또 한명이) 이젠 이미 (내 안에 있어)

용서해줘 내가 너를 계속 속이고 있어
네가 알고 있는 난 네가 믿고 있는
난 내가 아닐지 몰라

그래 알아 네가 날 얼마나 사랑하는지
네가 얼마나 진실한 사랑을 줬는지
하지만 내 마음이 말을 듣지 않아

너를 처음 만났을 때
사랑하게 될 거라는 걸 전혀 몰랐듯이
그 사람을 봤을 때도 이렇게 될 줄은 전혀 몰랐어
살며시 스며들어왔어 이럴려고 한 건 아니야
나의 뜻이 아니었어 정말
잠시 이러다가 다시 깨끗이 지워버리려고 했어

그리고 나서 다시 다시 너의 곁으로
돌아가려 했어 어차피
내겐 내겐 오직 너 하나뿐이므로
나를 향한 너의 사랑이 너무 예뻐서
나는 절대 널 두고 다른 사랑은
절대 할 수 없다고 믿었어 그런데 다른 길로

I’m sorry (이럴려고 한 건 절대 아니야)
I’m sorry (그런데 어느새 내 맘에) 
두 사람이 (함께 자릴 잡아 버렸어)
이젠 이미 (너무 늦어버린 것 같아)

I’m sorry (이러면 안된다는 생각에)
I’m sorry (몇번을 말하려 했는데)
자꾸 입이 (떨어지지가 않아 아마)
내가 이미 (두 사람 다 사랑하나봐)

나는 몰랐어 내가 이럴 수 있을 줄
다른 사람이 하면 내가 늘
손가락질 하며 욕했던 일을
바로 내가 지금 하고 있어

두 사람을 아니 세 사람을
모두 다치게 힘들게 할 수 있는 일이
지금 나 땜에 계속돼
더 이상 이러면 안돼 내가 이럼 안 되는데

물론 항상 이유는 있겠지
다 이런 경우에는 언제나
두 사람을 사랑한 사람들은 다
지금 변명을 하고 있는 나처럼

어쩔 수 없었다고 말하며
애써 자기 자신을 위로하면서
합리화를 시켜 스스로
그러나 잘못된 걸 알아 속으론

하지만 난 더 큰 문제가 지금도
내가 누구를 택해야 될지 몰라
한 명을 택하고 나서 한 명이 없어지는 걸
생각하면 가슴이 너무 아파

내가 미쳤나봐 내 가슴을 둘이서 딱
정확하게 반으로 갈라 살고 있어
내 안에 너무나 다정하게
이제 어떻하면 좋아 정말 미안해

I’m sorry (이럴려고 한 건 절대 아니야)
I’m sorry (그런데 어느새 내 맘에)
두 사람이 (함께 자릴 잡아 버렸어)
이젠 이미 (너무 늦어버린 것 같아)

I’m sorry (이러면 안된다는 생각에)
I’m sorry (몇번을 말하려 했는데)
자꾸 입이 (떨어지지가 않아 아마)
내가 이미 (두 사람 다 사랑하나봐)

두 사람을 다 사랑할 수 없다면 차라리 난 그냥
두 사랑을 다 마음속에 예쁘게 묻을 거야 영원히

I’m sorry (정말 이럴려고 한 건 아니야)
I’m sorry (그런데 어느새 내 맘에)
두 사람이 (두 사람이 두 사람이)
이젠 이미 (너무 늦어버린 것 같아)

I’m sorry (이러면 안된다는 생각에)
I’m sorry (I’m sorry I’m sorry I’m sorry)
자꾸 입이 (입이 떨어지질 않아서)
내가 이미 (이미 두 사람을 사랑하나봐)
I’m sorry -
하늘속으로
god
2005.10.28

앨범설명

god가 7집 앨범 ”하늘속으로” 로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

7집 앨범 전체 타이틀을 “하늘속으로”로 정한 이유는 [하늘색 풍선] 이라는 노래도 있듯이 하늘은 god팬을 상징하며, god가 어떤 모습으로 어떤 자리에 있던 팬들과 언제나 함께 한다는 약속의 의미가 담겨져 있으며, 항상 fan을 먼저 생각하는 god 멤버들의 자상함이 뭍어나 있다. 또한 자켓 사진도 하늘을 배경으로 구성되어 있다.박진영씨가 총 프로듀서한 이번 앨범은 12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팬들이 가장 좋아할 전형적인 god 스타일의 곡으로,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와 쉽게 대중들이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로 구성되어있다.타이틀 곡 2♡(투러브) 는 슬픈 가사와 멜로디의 조화가 인상적이며,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 감동을 배가 시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