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SUPER JUNIOR (슈퍼주니어) Rock This Hous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Rock This House\175404\310133\3\0\DaXApmD8JVM\https://blog.kakaocdn.net/dn/eLq56Y/btreJQxt0zO/HckbobPFSqQdYQyZzUtyHK/img.jpg\

Rock This House 정보

 

작사 ENGMARK,HAVID, MARK LISTER 작곡 ENGMARK,HAVID, MARK LISTER 편곡

 

 

Youtube Official

 

Rock This House 가사

 

이제는 나의 길을 달려
내 꿈의 날갤 펼쳐
Let's Rock this House

나의 길을 달려
내 꿈의 날갤 펼쳐
Let's Rock this House

목을 조이는 이 세상의 법칙
이건 하지 마라 너는 착한 아이야
너를 만난 후에 나는 느꼈지
이제 껏 살아 온 건 진짜 내가 아니야

나를 둘러싼 가식과 거짓 모두 던져버려
So, Come on in, Let's Rock this House
난 내안의 나를 찾겠어

이제는 나의 길을 달려 내꿈의 날갤 펼쳐
Come in, Let's Rock this Ha Ha Ha House

세상이 정한대로 살고 있었지
그건 내가 아냐 진짜 나를 찾겠어
내 모든걸 걸고 힘껏 부딪혀
내 어릴적 꿈을 찾아 너와 함께 하겠어
나를 둘러싼 가식과 거짓 모두 던져버려

So, Come on in, Let's Rock this House
(Come on Come on)
난 내안의 나를 찾겠어

이제는 나의 길을 달려 내 꿈의 날갤 펼쳐
Come in, Let's Rock this Ha Ha House

Yo. Rock this house 나를 둘러싼 가식
나의 숨통을 꽉꽉 조이는 잣대
다 필요 없어 나의 방식대로 살래
충고보다는 내 주관이 첫째

나를 둘러싼 거짓을 모두 버려
Get-up! Get-up! Get-up! Come on!

So, Come on in, Let's Rock this House
(Come on Come on)
난 내안의 나를 찾겠어

이제는 나의 길을 달려 내 꿈의 날갤 펼쳐
Come in, Let's Rock this Ha Ha House

So, Come on in, Let's Rock this House
(Get-up Get-up)
난 내안의 나를 찾겠어
(Get-up Get-up)
이제는 나의 길을 달려 내 꿈의 날갤 펼쳐
Come in, Let's Rock this Ha Ha House -

Super Junior05
SUPER JUNIOR (슈퍼주니어)
2005.12.05

앨범설명

SM엔터테인먼트의 12인조 대형그룹 대 공개!

중국인 멤버를 포함한 '아시아 스타 등용문'을 목표로 기획된 대형그룹 슈퍼주니어. 이미 음악방송프로에서 강렬한 멜로디와 역동적인 무대가 인상적인 'Twins'로 데뷔 신고식을 치뤘다. 12명 모두 가수활동에 국한하지 않고 각자의 끼와 재능을 살려 각종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모습을 비칠 예정이다.
12명의 그룹결성후 활동전부터 이미 수많은 팬들을 확보한 슈퍼주니어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