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SUPER JUNIOR (슈퍼주니어) Marry U (New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Marry U (New Ver.)\175404\360230\3\1\ir-tZS3TaxM\https://blog.kakaocdn.net/dn/QY1QJ/btreJQEfHtR/nEXtbFygBvQZkIwpu3yU3k/img.jpg\

Marry U (New Ver.) 정보

 

작사 권윤정 작곡 이재명 편곡 이재명

 

 

Youtube Official

 

Marry U (New Ver.) 가사

 

Love oh baby my girl
그댄 나의 전부
눈부시게 아름다운 나의 신부
신이 주신 선물
행복한가요
그대의 까만
눈에선 눈물이 흐르죠
까만 머리 파 뿌리 될 때까지도
나의 사랑
나의 그대 사랑할 것을
나 맹세할게요
그대를 사랑한다는 말
평생 매일 해주고 싶어
Would you marry me
널 사랑하고 아끼며
살아가고 싶어
그대가 잠이 들 때마다
내 팔에 재워주고 싶어
Would you marry me
이런 나의 마음 허락해 줄래
평생 곁에 있을게 I do
널 사랑하는 걸 I do
눈과 비가 와도
아껴주면서 I do
너를 지켜줄 게 My love
하얀 드레스를 입은 그대
턱시도를 입은 나의 모습
발걸음을 맞추며 걷는 우리
저 달님과 별에 I swear
거짓말 싫어 의심 싫어
사랑하는 나의 공주
Stay with me
우리가 나이를 먹어도
웃으며 살아가고 싶어
Would you marry me
나의 모든 날을 함께해 줄래
힘들고 어려워도 I do
늘 내가 있을게 I do
우리 함께하는
많은 날 동안 I do
매일 감사할 게 My love
예전부터 너를 위해 준비한
내 손에 빛나는 반지를 받아 줘
오늘과 같은 맘으로
지금의 약속 기억할게
Would you marry me
평생 곁에 있을게 I do
널 사랑하는 걸 I do
눈과 비가 와도
아껴주면서 I do
너를 지켜줄 게 I do
내가 그대에게 드릴 것은
사랑밖에 없죠
그저 그뿐인 걸 보잘 것 없죠
서툴러 보이고 많이 부족해도
나의 사랑 나의 그대
지켜줄 게요
한 가지만 약속해 줄래
무슨 일 있어도
우리 서로 사랑하기로
그뿐이야
나와 결혼해 줄래 I do

돈 돈! (Don't Don) (Repackage)
SUPER JUNIOR (슈퍼주니어)
2007.11.05

앨범설명

슈퍼주니어 2집 [Don’t Don’ 리패키지] 앨범 발매

지난 9월 20일 발매되자마자 음반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주니어(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 2집 [돈 돈!(Don’t Don)]이 2가지 버전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멤버 13명의 목소리로 새롭게 녹음한 ‘Marry U’를 비롯해 ‘마지막승부(The Girl is Mine)’, ‘갈증(A Man In Love)’ 등 신곡 2곡까지 총 17곡의 노래가 풍성하게 수록되었다. 새롭게 수록된 신곡 ‘마지막승부(The Girl is Mine)’는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두 남자가 벌이는 신경전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며, 강한 비트와 리듬감 넘치는 보컬, 파워풀한 에너지가 슈퍼주니어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준다. 히트작곡가 유영진의 작품 ‘갈증(A Man In Love)’은 인도 민속타악기 타블라(Tabla)와 아프리카 타악기 젬베(Djembe), 가야금 선율로 만든 Riff(짧은 악구를 계속적으로 되풀이 연주)를 세련된 느낌의 R&B Urban Soul에 접목시켜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위한 리믹스 버전으로도 수록되어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