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OnlyOneOf (온리원오브) MONEY (OnlyOneOf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MONEY (OnlyOneOf Ver.)\2644797\10416074\0\1\L6YaXS8cMy4\https://blog.kakaocdn.net/dn/cyrT3W/btre092zLBq/iUJzOL77atIYLackdmpv91/img.jpg\

MONEY (OnlyOneOf Ver.) 정보

 

작사 김효종, 싸이 (PSY) 작곡 김효종, 권필립, 싸이 (PSY), 유건형, 강필성 편곡 규빈, 나인, Nap!er, 해일(Haeil)

 

 

Youtube Official

 

MONEY (OnlyOneOf Ver.) 가사

 

아무도 답을 못내
우린 끝이 보이지 않잖아
하루도 빠짐없이 싸워서
썩 괜찮진 않지만
너무나 원하니까 이럴 가치가 있다
그동안 그러해왔듯
널 위한 대가를 치르면 되잖아
돈아 널 갖고 싶다
뭐니 뭐니 해도
돈아 널 갖고 싶단 말이다
돈아 난 네가 밉다
분명 때가 타 더러운데
왜 빛이 나냐는 말이야
너를 가지고 높게 higher
나의 텅 빈 맘은 누가 채울까요
묻고 싶은데 부모님은 자요
돈으로 행복을 못 산다면
어떻게 사는 건가요
살 수 있는 건가요
뻔한 대답하지 말아 와 닿지 않아
이게 맞나요 don’t you be a liar
정답을 선물해 달라면 속물인가요
dirty money dirty 빛이 나는 너에게
바라볼 바엔 차지를 할래
dirty money dirty 빛이 나는 너에게
치사할 바엔 사치를 할래
what is it 빛나 해와 같은 빛이야
진절머리나 뒤쪽에서 본 시야
그림자 그림자 빛이 나는 곳이
솔직하게 겁나 그냥 놔 버려 날
외면하고 싶지만
but I think I need you
널 알기 전 그때처럼
but I think I need you
너를 가지고 높게 higher
나의 텅 빈 맘은 누가 채울까요
묻고 싶은데 부모님은 자요
돈으로 행복을 못산다면
어떻게 사는 건가요
살 수 있는 건가요
뻔한 대답하지 말아 와 닿지 않아
이게 맞나요 don’t you be a liar
정답을 선물해 달라면 속물인가요
dirty money dirty 빛이 나는 너에게
바라볼 바엔 차지를 할래
dirty money dirty 빛이 나는 너에게
치사할 바엔 사치를 할래
I don’t need you
I don’t need you
I don’t need you
I don’t need you
빛이 나는 너에게
yours only 2.2
OnlyOneOf (온리원오브)
2020.04.10

앨범설명

yours only 2.2

온리원오브의 점은 당신에게 어떤 점이었나요?

칼 세이건이 말한 '창백한 푸른 점'이었나요, 아니면 우리들의 소중한 ‘시작 점’이었나요.
우리는 험하고 어려운 여정의 시작점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점들이 모여 선을 만들고, 그 선들이 면을 완성할 때쯤이면 우리 사이를 잇는 단단한 지붕 정도는 만들어질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yours only 2.2는 또 하나의 선이자 과정입니다.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서 커버해보았던 DAWN (던) 선배님의 'MONEY'입니다. 팬 분들의 요청에 의해 정식 음원으로 공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지금 새 앨범을 열심히 준비 중에 있습니다.
다음 달에는 새로운 앨범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때까지 꼭 건강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