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러블리즈 Destiny (나의 지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Destiny (나의 지구)\789331\2681331\1\1\S_IBk0RCsOo\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7C64A600D734B25\

Destiny (나의 지구) 정보

 

작사 전간디 작곡 1Piece 편곡 1Piece

 

 

Youtube Official

 

Destiny (나의 지구) 가사

 

너는 내 Destiny
고개를 돌릴 수가 없어
난 너만 보잖아
너는 내 Destiny
떠날 수 없어 난
넌 나의 지구야 내 하루의 중심
왜 자꾸 그녀만 맴도나요
달처럼 그대를 도는 내가 있는데
한 발짝 다가서지 못하는
이런 맘 그대도 똑같잖아요
오늘도 그녀 꿈을 꾸나요
그댈 비춰주는 내가 있는데
그렇게 그대의 하룬 또 끝나죠
내겐 하루가 꼭 한 달 같은데
그 꿈이 깨지길 이 밤을 깨우길
잔잔한 그대 그 마음에
파도가 치길
너는 내 Destiny
날 끄는 Gravity
고개를 돌릴 수가 없어
난 너만 보잖아
너는 내 Destiny
떠날 수 없어 난
넌 나의 지구야 내 하루의 중심
기울어진 그대의 마음엔
계절이 불러온 온도차가 심한데
늘 그댈 향한 나의 마음엔
작은 바람 한 점 분 적 없어요
눈부신 그대의 하루에는
내가 들어갈 자리는 없나요
그렇게 내 맘은 차고 또 기울죠
내겐 한 달이 꼭 하루 같은데
그 꿈이 깨지길 이 밤을 깨우길
잔잔한 그대 그 마음에
파도가 치길
너는 내 Destiny
날 끄는 Gravity
고개를 돌릴 수가 없어
난 너만 보잖아
너는 내 Destiny
떠날 수 없어 난
넌 나의 지구야 내 하루의 중심
한 번 난 그녀를 막고 서서
빛의 반질 네게 주고 싶은데
단 한 번 단 한 번
그녀의 앞에 서서
너의 낮을 날고 싶은데
너는 내 Destiny
날 끄는 Gravity
고개를 돌릴 수가 없어
난 너만 보잖아
너는 내 Destiny
떠날 수 없어 난
넌 나의 지구야 내 하루의 중심
A New Trilogy
러블리즈
2016.04.25

앨범설명

상큼한 소녀에서 성숙한 숙녀로... '러블리즈(Lovelyz)'
음악과 함께 성숙해진 감성과 한층 더 발전한 실력
 
새로운 3부작의 시작을 알리며.. 돌아온 소녀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Lovelyz' 2nd Mini Album [A New Trilogy]




 
'러블리즈'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앨범 [Lovelinus(러블리너스)]이후 4개월 만에 컴백을 선언하고 두 번째 미니 앨범 [A New Trilogy]로 돌아왔다.
 
2014년 데뷔한 '러블리즈'는 데뷔곡 "Candy Jelly Love"부터 "안녕(Hi~)", "Ah-Choo" 까지 '윤상'을 중심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OnePiece)'와 함께 소녀의 풋풋한 사랑의 감정에 대해 노래하고 소녀스러우면서도 동시에 음악적인 무게 중심을 탄탄하게 이어오면서 지난해 10월 발표한 "아츄(Ah-Choo)"로 현재까지도 차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걸그룹 음원차트 롱런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차세대 걸그룹 대표주자임을 증명했다.
 
지금까지도 '러블리즈' 하면 대표적으로 꼽히는 히트넘버 곡들로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OnePiece)'와 '러블리즈'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이번 미니앨범이 안팎의 이목을 끌며 다시금 날개를 펼 준비를 끝냈다.
 
지난해 발표한 첫 번째 싱글앨범 [Lovelinus]를 통해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힐링송 으로 긍정의 힘을 전하는 사랑스러운 소녀들이었다면,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A New Trilogy]의 '러블리즈'는 상큼하고 풋풋했던 모습을 간직하면서도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또한 보여줄 것이다.
 
'러블리즈' 의 두 번째 미니 앨범 [A New Trilogy] 은 타이틀곡 "Destiny (나의 지구)"를 비롯해 "퐁당", "책갈피", "1cm" "마음 (*취급주의)", "인형"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Destiny (나의 지구)"는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OnePiece)' 작곡, '전간디' 작사 곡으로 프로듀싱 팀 '원피스(OnePiece)'가 또 한 번 '러블리즈'를 위한 특별한 선물 같은 노래를 선사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두 번째 미니 앨범은 '러블리즈'에게 또 다른 시작이자 변화의 시발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꾸준히 변화를 추구해 오고 있는 '러블리즈'가 이번엔 또 어떤 역사를 만들어갈지 이들의 새로운 3부작의 시작에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