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선우정아 주인공의 노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주인공의 노래\184910\2178920\0\1\uXWq1J8ZV7Y\https://blog.kakaocdn.net/dn/b1xNHC/btrfBripPYy/o2Z0bL4NkA6eReDlpD27yK/img.jpg\

주인공의 노래 정보

 

작사 선우정아 작곡 선우정아 편곡 선우정아

 

 

Youtube Official

 

주인공의 노래 가사

 

난 앞을 향해 1 2 3
리듬에 맞춰 1 2 3
한 걸음마다 웃음이
이건 나의 이야기
서두르지 않아 1 2 3
내 뺨을 스친 바람이
내 길을 알려줄테니
그 흐름에 맡겨
Everybody raise your voice
오 저 앞에 널 기다리는
함정에 겁 먹지 말고
Everyday raise your hands
hands 모든 걸 이겨낼 수
있으니 이 노래를 불러
Sing with me
내가 믿어야 할 것은
my eyes not their eyes
세상 가장 소중한 건
my mind not their mind
라랄라랄라랄라
라랄라랄라랄라
라랄라랄라랄라
라랄라랄라랄라
라랄라랄라랄라
이 노래를 불러
sing with me
크기도 모양도 달리
발자국들이 1 2 3
먼저 걸어간 사람들의
지혜를 담은 목소리 hmm hmm
새롭게 걸어 1 2 3
따라하지 말고 1 2 3
널 응원하고 있으니
용기를 앞으로
Go with me
내가 믿어야 할 것은
my eyes not their eyes
세상 가장 소중한 건
my mind not their mind
Not their mind
악당이 나타나 날 비웃어도
쉽게 무릎 꿇지 않으리
Cause I`m the hero of my life
내가 믿은 선택이
항상 옳지 않다고 해도
절대 날 미워하지 않으리
내가 믿어야 할 것은
my eyes not their eyes
세상 가장 소중한 건
my mind not their mind
내가 믿어야 할 것은
my eyes not their eyes
세상 가장 소중한 건
my mind not their mind
라랄라랄라랄라
주인공의 노래
선우정아
2013.03.22

앨범설명

선우정아 (Sunwoojunga) [주인공의 노래]

20대 초반에 만들어진 이 곡은 후에 세월과 함께 자연스런 수정과 편곡 과정을 거쳐 완성되었다. 그런 덕분에 봄의 새싹처럼 어리고 싱그러운 에너지와 음악적 경험이 묻어나는 편곡이 함께 어우러졌고, 베이시스트 서영도, 프로듀서 Astro Bits, 엔지니어 윤정오 등 현재 대중음악계의 많은 고수들이 이 곡의 깊이 있고 완성도 있는 사운드에 찬사를 보냈다.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리듬을 받치고 있는 콩가, 그루브에 맛을 더하는 다양한 퍼커션들, 강한 드럼 킷 속을 채우는 Blues Jazz 연주의 피아노, 전형적인 라인을 넘어 소풍 가는 발걸음처럼 유쾌하고 흥 나는 베이스, 에너지를 더욱 끌어올리는 브라스 그리고 설레임과 두려움을 동시에 담아낸 듯한 선우정아의 흡입력 있는 보컬까지.

거의 6분이 다 되는 러닝 타임이지만 이야기와 사운드가 다양하게 펼쳐져, 지루하다고 느껴지지 않는다. 특히, 그녀의 친구들과 웃음 가득한 소리로 함께 노래를 부르며 마무리를 짓는 곡의 Outro가 너무도 사랑스럽기에, 꼭 끝까지 듣고 함께 미소 지을 수 있기를 소망한다. 피어나는 봄 새로운 환경을 앞두고 있는 당신을 향해, 쏟아지는 햇살처럼 따뜻하고 눈부신 격려가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