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현식 사랑했어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했어요\5856\35021\7\0\LHEVESZoQlM\https://blog.kakaocdn.net/dn/bMBXgj/btrfRDV89cb/e2UBAD7uIOPsDh9KVoFKV1/img.jpg\

사랑했어요 정보

 

작사 김현식 작곡 김현식 편곡

 

 

Youtube Official

 

사랑했어요 가사

 


돌아서 눈감으면 잊을까 정든님 떠나가면 어이해
바람결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
두눈에 맺혀지는 눈물이여

이제와 생각하면 당신은 내마음 깊은 곳에 찾아와
사랑은 기쁨보다 아픔인 것을
나에게 심어주었죠

사랑했어요 그땐 몰랐지만 이마음 다바쳐서
당신을 사랑했어요 이젠 알아요 사랑이 무언지
마음이 아프다는 걸 돌아서 눈감으면 잊을까
정든님 떠나가면 어이해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 두눈에 맺혀지는 눈물이여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
두눈에 맺혀지는 눈물이여
김현식 뮤직 드라마 Vol.1
김현식
1994

앨범설명

김현식의 음악 인생을 그린 음악 드라마 [내사랑 내곁에] 1편. 성우가 등장하는 라디오 드라마의 전형이며 김현식과 동료 음악인들의 음악이 배경에 깔리거나 삽입되어 있다. 해설 박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