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현식 나의 하루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하루는\5856\35022\1\0\zXK123ckxWw\https://blog.kakaocdn.net/dn/bFnvTr/btrfKA7INpR/mcTUe3FIiBvqSXwxdbt0ak/img.jpg\

나의 하루는 정보

 

작사 김종진 (봄여름가을겨울) 작곡 김종진 (봄여름가을겨울) 편곡 김종진 (봄여름가을겨울)

 

 

Youtube Official

 

나의 하루는 가사

 

아침이 새처럼 날아
열린 가슴 추스리고 나서길 재촉하면
저녁은 저 산 너머에 벌써 노을 되어 오고
빨리 지난 하루의 뒷모습을 재촉하네
쉴 새없이 지나가는
시간의 발걸음 속에서도
나는 또 나의 하루를


김현식 뮤직 드라마 Vol.2
김현식
1994

앨범설명

90년에 사망한 김현식의 음악 인생을 그린 음악 드라마 [내사랑 내곁에] 2편(최종회). 1편과 같이 김현식의 음성으로 시작해 그의 음악을 배경으로 라디오 드라마가 흥미롭게 전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