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현식 사랑했어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했어요\5856\3738\18\0\Q_YhMp02ewc\https://blog.kakaocdn.net/dn/XVg4X/btrfO4UKCrw/ttw21xKIeC7ZKr94eaAJL0/img.jpg\

사랑했어요 정보

 

작사 김현식 작곡 김현식 편곡

 

 

Youtube Official

 

사랑했어요 가사

 

돌아서 눈 감으면 잊을까
정든님 떠나가면 어이해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
두 눈에 맺혀지는 눈물이여
이제와 생각하면 당신은
내 마음 깊은곳에 찾아와
사랑은 기쁨보다 아픔인것을
나에게 심어주었죠
사랑했어요 그때는 몰랐지만
이 마음 다 받쳐서
당신을 사랑했어요
이젠 알아요 사랑이 무언질
마음이 아프다는걸

돌아서 눈 감으면 잊을까
정든님 떠나가면 어이해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
두 눈에 맺혀지는 눈물이여

사랑했어요 그때는 몰랐지만
이마음 다 바쳐서
당신을 사랑했어요
이젠 알아요 사랑이 무언질
마음이 아프다는걸

돌아서 눈 감으면 잊을까
정든님 떠나가면 어이해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
두눈에 맺혀지는 눈물이여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
두눈에 맺혀지는 눈물이여

김현식 Live
김현식
1997.09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