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광석 기다려 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기다려 줘\2960\2178\6\15546\IU56LQpGS7s\https://blog.kakaocdn.net/dn/2Z1ZP/btrfZpDwI7h/yiLfDLGWJFA6d61KKjmVe0/img.jpg\

기다려 줘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기다려 줘 가사

 

난 아직 그대를
이해하지 못하기에
그대 마음에 이르는
그 길을 찾고 있어
그대의 슬픈 마음을
환히 비춰줄 수 있는
변하지 않을 사랑이 되는
길을 찾고 있어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그대 마음에 다다라는 길
찾을 수 있을까
언제나 멀리 있는 그대

기다려줘 기다려줘
내가 그대를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줘 기다려줘
내가 그대를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난 아직 그대를
이해하지 못하기에
그대 마음에 이르는
그 길을 찾고 있어
그대의 슬픈 마음을
환히 비춰줄 수 있는
변하지 않을 사랑이 되는
길을 찾고 있어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그대 마음에 다다라는 길
찾을 수 있을까
언제나 멀리 있는 그대
음 기다려줘 기다려줘
내가 그대를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줘 기다려줘
내가 그대를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줘 기다려줘
내가 그대를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줘 기다려줘

Classic
김광석
2001.04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