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광석 너에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에게\2960\10187737\4\0\IHn1rNpSu-k\https://blog.kakaocdn.net/dn/dL58Fa/btrfREJunKw/advh2mr0UwEsEcujF1oEy1/img.jpg\

너에게 정보

 

작사 김형석 작곡 김형석 편곡 조동익

 

 

Youtube Official

 

너에게 가사

 

나의 하늘을
본 적이 있을까
조각 구름과
빛나는 별들이
끝없이 펼쳐 있는
구석진 그 하늘 어디선가
내 노래는
널 부르고 있음을
넌 알고 있는지
나의 정원을
본 적이 있을까
국화와 장미
예쁜 사루비아가
끝없이 피어있는
언제든 그문은 열려 있고
그 향기는
널 부르고 있음을
넌 알고 있는지
나의 어릴 적 내 꿈 만큼이나
아름다운 가을 하늘이랑

네가 그것들과 손잡고
고요한 달빛으로
내게 오면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꺽어 줄께
나의 어릴 적 내 꿈 만큼이나
아름다운 가을 하늘이랑

네가 그것들과 손잡고
고요한 달빛으로
내게 오면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꺽어 줄께
김광석 다시 부르기 Ⅰ
김광석
1993.01.01

앨범설명

'김광석' [김광석 다시 부르기 Ⅰ]
 
이 음반은 리메이크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다.
 
'이등병의 편지'는 그의 개인적인 아픈 추억이 담겨 있는 곡이고,
'노래를 찾는 사람들', '동물원' 시절의 곡부터 3집까지의 수록곡들 중에서 엄선된 모음집이다.
'광야에서',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거리에서',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등이 이 앨범에 수록돼 있다.
 
* 트랙이 수정되어서 재발매된 음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