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광석 내가 필요한거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필요한거야\2960\29718\22\0\-mkzd0AAz5k\https://blog.kakaocdn.net/dn/p7qDM/btrfWb0llHS/TrVZmNYkFaXnKVssfdUfi0/img.jpg\

내가 필요한거야 정보

 

작사 김창기 작곡 김창기 편곡

 

 

Youtube Official

 

내가 필요한거야 가사

 

넌 이제 너의 자유로움으로 가
네가 원했었던
무지개를 찾아가
너에게 줄 수있던 내 모든것이
결국 너에게는 부족했던거야
부디 네가 원했었던
그 꿈들을 찾길바래
너의 슬픔은 나의 슬픔이니까
하지만 너도
언젠가 깨달을 날이 올거야
나의 사랑이
필요한 걸 알게 될거야
멀지 않은 어느날
혼자라고 느낄 때
그땐 알게 될꺼야
너에게는 내가 필요한거야

외롭다고 느낄때
위로받고 싶어질때
그땐 알게 될거야
너에게는 내가 필요한거야

멀지 않은 어느날
혼자라고 느낄 때
그땐 알게 될꺼야
너에게는 내가 필요한거야

외롭다고 느낄때
위로받고 싶어질때
그땐 알게 될거야
너에게는 내가 필요한거야

너에게는 내가 필요한거야
Collection: My Way 1964/1996
김광석
2002.11.1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