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광석 이젠 떠나가세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젠 떠나가세요\2960\29718\23\0\YDOy5DoehBc\https://blog.kakaocdn.net/dn/43dGb/btrfRC5XTy2/K6uXterAdKhz8wWwdruRr1/img.jpg\

이젠 떠나가세요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이젠 떠나가세요 가사

 

이젠 떠나가세요
그대의 사랑을
내가 찾아 갈 수 없는 곳으로
이젠 떠나가세요
그대의 모습을
내가 쉽게 잊을 수 있도록

늘 그렇듯 진실이라 말했었지
마치 습관처럼
나를 사랑한다고
난 언제나
그 한마디에 만족했었지
그땐 모든 것이 아름다웠기에
이 세상에 일들이
모두 그러하듯이
우리들의 사랑도
멀어져만 가고
난 그날에 추억을 잊지 못하고
부질없는 눈물을
흘려야 했지만
이젠 떠나가세요
그대의 사랑을
내가 찾아 갈 수 없는 곳으로
이젠 떠나가세요
그대의 모습을
내가 쉽게 잊을 수 있도록

이 세상에 일들이
모두 그러하듯이
우리들의 사랑도
멀어져만 가고
난 그날에 추억을 잊지 못하고
부질없는 눈물을
흘려야 했지만
이젠 떠나가세요
그대의 사랑을
내가 찾아 갈 수 없는 곳으로
이젠 떠나가세요
그대의 모습을
내가 쉽게 잊을 수 있도록
이젠 떠나가세요
그대의 사랑을
내가 찾아 갈 수 없는 곳으로
이젠 떠나가세요
그대의 모습을
내가 쉽게 잊을 수 있도록
Collection: My Way 1964/1996
김광석
2002.11.1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