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광석 끝나지 않은 노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끝나지 않은 노래\2960\29718\28\0\GNGsqMAtqb8\https://blog.kakaocdn.net/dn/Mc7fZ/btrfZraNBiR/aq2dJ185uXskA2JzNpeIBk/img.jpg\

끝나지 않은 노래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끝나지 않은 노래 가사

 

내가 부를 노래 이별가는 아니야
내 눈 점점 멀고 내 귀 점점 닫혀
빈가슴으로 부를뿐야
나혼자서 부를 노래가 아니야
어제같은 새벽 다시 돌아올때
흔들어 깨울 사랑노래인거야
우린 너무 그저 사는일에 익숙해지고
함깨불렀던 그 노래는 기억조차 없구나
내가 떠나온 그대의 황무지 가슴에
돋아나는 새살 보지못함을
아직 내가 버릴 욕심이 남아있는거야
아직 내가 채울 사랑이 부족한거야
목놓아 부를 꺼야 끝이 없는노래
떠난 마음들이 돌아올때까지
그대를 위해 노래 부를꺼야

우린 너무 그저 사는일에 익숙해지고
함께 불렀던 그노래는 기억조차 없구나
내가 떠나온 그대의 황무지 가슴에
돋아나는 새살 보지못함을
아직 내가 버릴 욕심이 남아있는거야
아직 내가 채울 사랑이 부족한거야
알게될꺼야 끝이 없는노래
내가 버린 날을 보듬어 앉고
다시 불러야 할 사랑노래 인것을


Collection: My Way 1964/1996
김광석
2002.11.1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