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디핵 (D-Hack) 환상 소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환상 소녀\785501\10054868\0\0\VBQS0PIotIw\https://blog.kakaocdn.net/dn/DGr4t/btrf1ikGclb/uyfVmqqKjobAg1wkyV3S0K/img.jpg\

환상 소녀 정보

 

작사 디핵 (D-Hack) 작곡 제이키 (J;KEY), 디핵 (D-Hack) 편곡 제이키 (J;KEY)

 

 

Youtube Official

 

환상 소녀 가사

 

너를 꼭 만날 거야
너를 꼭 만날 거야
너를 꼭 만날 거야
너를 꼭 만날 거야
혼잣말을 하는 모습도
그 웃음이 배어있는 얼굴도
왠지 끌려 말을 건네보면
바뀌겠지 상황이 좋던 안 좋던
근데 왜 난 뒤를 돌까
오늘이 아님 못 봐 이 결말
좀만 더 일찍 알았으면
미친 척 손을 잡았을 걸
지난 일은 꼭 지나고
나서야 안다는 것
참 거지같지 날 더 어필하기도
모자랄판에 난 뒤를 돌았으니
기회란 건 이제 없네
어쩌면 내 손에 보이지 않는 열쇠
갖고있었는지도 몰라
좀만 더 용기 내면
네 맘속 안을 볼 날이
올 수 있었는데
두려움 땜에 용길 못 내서 끝났어
이번 주말에도
너를 찾아서 가보려 해
지구가 넓다는 것을
이미 나는 아는데
한 번 더 그 사실을
알게 하지 않길 바래
그냥 그 자리에 있어
나 먼저 다가갈게
시간을 돌린다면
만약 내가 조금이라도
용길 냈다면 내 CD를
꺼내서 건네준 다음
CD 안을 열어본다면 그 안에 나의
번호를 넣어놨다면
그녀 삶에 가장 큰
인상을 남겼다고 느끼는 남자의
모습일 거라는 생각을 하며
난 다시 그녈 만나러
시동을 걸었어
그래 도전도 안 해보고
후회하는 거 나 그만할래
OH YEAH 어느새 그녀 앞에
심호흡을 크게 한 뒤에
인사를 해 며칠 만에
그녀 얼굴을 조립하는데
좀 이상해 반복해 그려보던
그 얼굴이 아니기에
이번 주말에도
너를 찾아서 가보려 해
지구가 넓다는 것을
이미 나는 아는데
한 번 더 그 사실을
알게 하지 않길 바래
그냥 그 자리에 있어
나 먼저 다가갈게
난 너를 꼭 만날 거야
그 다음엔 그 다음엔
이걸 꼭 말할 거야
난 너를 꼭 만날 거야
그 다음엔 그 다음엔
이걸 꼭 말할 거야
나는 몇 주째 여기를
맴돌고 있었다고
몇 초가 지나고 당황하는
표정으로 화답하는
너에게 더 큰 당황 감을 줄 거라고
좋아하는 맘을 갖기엔 아직 이르다고
말하는 친구에게 답해 걘
그 상식을 뛰어넘게 해
나이와 이름 말고 딴 건 몰라도
걘 나를 자꾸 여기에 오게 해
이번 주말에도
너를 찾아서 가보려 해
지구가 넓다는 것을
이미 나는 아는데
한 번 더 그 사실을
알게 하지 않길 바래
그냥 그 자리에 있어
나 먼저 다가갈게
D와 별
디핵 (D-Hack)
2017.04.14

앨범설명

'KINGdumbs' 리더님 'D-Hack'의 D-시리즈 4번째 [D와 별]이 은하계 모든 음원 사이트에 흩뿌려졌다.

내 창작물에 어떤 반응을 보이던 난 앞으로도 머릿속에 떠오르는 이야기들을 동화처럼 적어 내릴 것이다. 이게 내가 가장 행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의 하나니까. 이 앨범으로 꼭 '은하'도 만날 거고 내가 상상하던 모든 것들을 이뤄야지 그리고 맨 정신이 아닌 상태에서 듣기를 추천한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D-Hack
Composed by SLRO, J;KEY, D-Hack
Lyrics by D-Hack
Recorded, Mixed & Mastered by J;KEY
Artwork by Yoonppe
+Vocal by D-Hack, Vix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