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디핵 (D-Hack) SKIT:반짝반짝 빛나는 (Feat. 페북 친구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KIT:반짝반짝 빛나는 (Feat. 페북 친구들)\785501\10054868\3\0\fh9vb_mVweM\https://blog.kakaocdn.net/dn/clU9gk/btrfWbfNzoI/G5H30nbHnWWzaLvzMjeyek/img.jpg\

SKIT:반짝반짝 빛나는 (Feat. 페북 친구들) 정보

 

작사 디핵 (D-Hack) 작곡 제이키 (J;KEY) 편곡 제이키 (J;KEY)

 

 

Youtube Official

 

SKIT:반짝반짝 빛나는 (Feat. 페북 친구들) 가사

 

D와 별
디핵 (D-Hack)
2017.04.14

앨범설명

'KINGdumbs' 리더님 'D-Hack'의 D-시리즈 4번째 [D와 별]이 은하계 모든 음원 사이트에 흩뿌려졌다.

내 창작물에 어떤 반응을 보이던 난 앞으로도 머릿속에 떠오르는 이야기들을 동화처럼 적어 내릴 것이다. 이게 내가 가장 행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의 하나니까. 이 앨범으로 꼭 '은하'도 만날 거고 내가 상상하던 모든 것들을 이뤄야지 그리고 맨 정신이 아닌 상태에서 듣기를 추천한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D-Hack
Composed by SLRO, J;KEY, D-Hack
Lyrics by D-Hack
Recorded, Mixed & Mastered by J;KEY
Artwork by Yoonppe
+Vocal by D-Hack, Vix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