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디핵 (D-Hack) SUPER STARLIGHT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UPER STARLIGHT\785501\10169028\0\1\-Ke0S-JMOk0\https://blog.kakaocdn.net/dn/dOAyVY/btrfU4aniwy/OFvKEEZk9HllTXQFLgGrek/img.jpg\

SUPER STARLIGHT 정보

 

작사 디핵 (D-Hack) 작곡 제이키 (J;KEY), 디핵 (D-Hack) 편곡 제이키 (J;KEY)

 

 

Youtube Official

 

SUPER STARLIGHT 가사

 

조금 있으면 삼각 별의
빨간 차를 몰듯 해
우리 결혼하면 신혼집은
도쿄타워쯤에 얻고 살 것 같아
진짜 별을 따줄 순 없기에
내가 별이 돼서
네 세상을 다 비춰줄게
조금 이따 나는 진짜
SUPERSTAR가 될 듯 해
우린 비행기를 대중교통처럼
이용할 듯 해
무명 RAPPER 정적에서
수영하던 요즘에
소년 소녀들이
내 노래를 따라 부르기에
나 진짜 얼마 뒤면 될 것 같아
FUCKIN ARTIST
말이 씨가 된다면
이제 내 삶은 풍작이지
뱉어놓은 만큼 만들었잖아 좋은 곡
이제 BURBERRY를 입고 시부야로 날아
입에 하이볼을 머금어야겠어
조금 있으면 삼각 별의
빨간 차를 몰듯 해
우리 결혼하면 신혼집은
도쿄타워쯤에 얻고 살 것 같아
진짜 별을 따줄 순 없기에
내가 별이 돼서
네 세상을 다 비춰줄게
조만간 STAR
CAUSE IM A STAR 저 하늘 멀리
날아가 날 기다린 너에게 말해야지
나는 너를 보고
너는 나를 보는 게 아니야
나는 너를 보고
너는 별을 보는 게 맞아
커다란 거품이 걷히고 나면
내가 드러나겠지
더 큰 빛을 위해 숨어있던 거야
세상을 먹어 치워 버릴
내 오타쿠 SHIT을
좋아해주는 내 FAN들에게는
언제나 아리가또
너네 때문에 내가 음악을 하고
있는 거라고
우리 BURBERRY를 입자
우리 TEAM복으로 말이야
또 FAN복으로 말이야
넌 안될 거라 말하진 않았지만
날 바라보는 눈으로 말한 사람이
날 향해
영원히 눈으로만
말할 수 있게 선물할게
잠실체육관의 TICKET
중 고딩 때 못했던 그 비행
20대의 뒤에서 이륙준비 해
조금 있으면 삼각 별의
빨간 차를 몰듯 해
우리 결혼하면 신혼집은
도쿄타워쯤에 얻고 살 것 같아
진짜 별을 따줄 순 없기에
내가 별이 돼서
네 세상을 다 비춰줄게
조금 있으면 삼각 별의
빨간 차를 몰듯 해
우리 결혼하면 신혼집은
도쿄타워쯤에 얻고 살 것 같아
진짜 별을 따줄 순 없기에
내가 별이 돼서
네 세상을 다 비춰줄게
조만간 STAR
CAUSE IM A STAR 저 하늘 멀리
날아가 날 기다린 너에게 말해야지
나는 너를 보고
너는 나를 보는 게 아니야
나는 너를 보고
너는 별을 보는 게 맞아
SUPER STARLIGHT
디핵 (D-Hack)
2018.05.23

앨범설명

'D-Hack' SINGLE [SUPER STARLIGHT]
 
KINGdumbs/NEOKIDZ의 'D-Hack'의
SINGLE [SUPERSTAR LIGHT]가 발매되었습니다.
 
2018.07.00
6번째 D-시리즈 EP앨범 발매 예정
[2019 SHIBUYA]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D-Hack
Composed by J;KEY, D-Hack
Lyrics by D-Hack
Recorded, Mixed & Mastered by J;KEY
Artwork by J;KE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