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디핵 (D-Hack) AHKO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AHKO\785501\10232777\2\1\Q30tTeov6Us\https://blog.kakaocdn.net/dn/uMNoh/btrfU24Jtwj/9MRphAaFQPNaChQrm7jy41/img.jpg\

AHKO 정보

 

작사 디핵 (D-Hack) 작곡 제이키 (J;KEY) 편곡 제이키 (J;KEY)

 

 

Youtube Official

 

AHKO 가사

 

Hisashi-buri다
YEAH 그래 너와 나
사이에 오랜만이란
단어로 말을 해
방은 잘 뺀 거야
내 BURBERRY 가방
BAPE 반팔 티
그냥 다 쓰레기통에
그냥 싹 다 버려 다
그냥 싹 다 버려 다
아깝지만 YEAH
우린 우리도 버렸잖아
혹시나 그러다 혹시나 그러다
안 지워질까 봐 네 맘에 AHKO가
내 친구 진수가
어디서 AHKO라는 말
배워와 널 생각나게 하더라
잠깐의 생각 안 추억이 침투한 뒤
나쁜 기억은 몰래
훔쳐 가고 난 뒤라서
그래 우린 아름다웠다고
그렇게 생각이 들더라
싸우기도 많이 싸웠었잖아
서로 욕도 많이 해가며 말이야
요즘 넌 어때 야
뻔한 걸 물어봐
YEAH 너의 답 이 곡에 넣으면
전부 욕일 거야
YEAH 아마 너의 맘 나 때문에
AHKO였던 적 많을 거야
널 많이 울린 나니까
Mitakunai kimi no kao
'아예 가요' 만 아니었으면 해
OH 난 나쁜 아이 MODE로 널 대해
Saigomade boku wa warui ne
나의 탓 나의 탓 나의 잘못이야
마지막 너의 맘 '아예 가요'였잖아
AHKO AHKO 우리의 마지막
다른 단어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아
이제 갈 일 없는 집 앞
가끔 먹고 싶어 pitang
또 생각나 그 너희 동네
무슨 마카롱 집 YA
YEAH 또 네가 꽂힌 음악
YEAH 그 노래 부른 아이와는
YEAH 꽤 멀어진 사이야
지금 너와 나보단 아니야
YEAH 많이 힘들었어
YEAH 앨범 만들면서
YEAH 일본에 가서 또
YEAH MV를 찍어도
YEAH 반응은
늘 바닥을 찍었었고
어느 길거리도
내 노래는 울린 적 없어서
열등감 자괴감 불안한 25
어린 너에게는 다 비밀로 하려다
어느 날 터진 거야 이별의 모양이야
그렇게 생긴 거야 너의 맘 AHKO
Mitakunai kimi no kao
'아예 가요' 만 아니었으면 해
OH 난 나쁜 아이 MODE로 널 대해
Saigomade boku wa warui ne
나의 탓 나의 탓 나의 잘못이야
마지막 너의 맘 '아예 가요'였잖아
AHKO AHKO 우리의 마지막
다른 단어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아
Jikanwotomete
Yume de aou YEAH
Yume wa yumedakara
현실은 아니야 너와 난
Mitakunai kimi no kao
'아예 가요' 만 아니었으면 해
OH 난 나쁜 아이 MODE로 널 대해
Saigomade boku wa warui ne
나의 탓 나의 탓 나의 잘못이야
마지막 너의 맘 '아예 가요'였잖아
AHKO AHKO 우리의 마지막
다른 단어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아
나의 탓 나의 탓 나의 잘못이야
마지막 너의 맘 '아예 가요'였잖아
AHKO AHKO 우리의 마지막
다른 단어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아
D-GOT FUTURE
디핵 (D-Hack)
2018.12.14

앨범설명

'디핵 (D-Hack)' [D-GOT FUTURE]
 
'D-Hack'의 5번째 EP 앨범 [D-GOT FUTURE]가
발매되었습니다.
과거 첫 MIXTAPE [D-GOT PA$T]의 속편임과
동시에 더 나은 삶을 살며 겪게 되는
여러 감정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 [D-GOT FUTURE]를
감상해봅시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D-Hack, J;KEY
Composed by J;KEY, D-Hack
Lyrics by D-Hack, Rakon, SKOLOR, Yung Wave,Jayci Yucca
Recorded, Mixed & Mastered by D-Hack, J;KEY
Piano, Bass, Guitar, Bass, Synthesizer, Drum Programming by J;KEY
Artwork by Wonyeop Le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