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디핵 (D-Hack) D-HACK ADVENTURE (Prod. HOOSHI)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D-HACK ADVENTURE (Prod. HOOSHI)\785501\10536524\0\1\fq4m5EAqXpo\https://blog.kakaocdn.net/dn/zJWWL/btrf1irtqlx/72pFyMlCIODT8fcpBIkZl1/img.jpg\

D-HACK ADVENTURE (Prod. HOOSHI) 정보

 

작사 디핵 (D-Hack) 작곡 HOOSHI 편곡 HOOSHI

 

 

Youtube Official

 

D-HACK ADVENTURE (Prod. HOOSHI) 가사

 

Pick up the phone
Denwa ga ring
ring ring 하고 울어
Yeah im the boss
이미 커져 버린 내 아우라
나의 Role model 있어
Man In The Mirror
JIRAL JIRAL 하는 놈들이 제일 JIRAL
everytime i go
쇼핑하려고
가는 거야 mall
또 오셨냐고
말해 직원이
명찰에는 Gucci
HACK쨩의 outfit 까지도 Gucci
HYPER DENIM JEAN
어디 거냐 묻지
난 답을 했지 협찬받았지요
이게 바로 나의 삶이야
필요 없지 다른 설명
빠르게 뱉어주면 될까
내가 잘하는 걸 말이야
다르게 뱉어주면 알까
이게 나라는 걸 말이야
Kiss my ass
안 해 난 BishiBashi 해
너 거기 beatbox 해
내가 위에 Rap 할게
Kiss my ass
안 해 난 BishiBashi 해
너 거기 beatbox 해
내가 위에 Rap 할게
DU DU DU DU
like a BIG SHAQ
너네 Shutdown like a Skepta
너네 SHUT UP
마치 STORMZY야
몇몇 박쥐 아니면 생쥐야
너네 목표는 생존
실력 아닌 생존
Rap 못하는 Named
그냥 그리 살다가 뒤져
캬 세상 오래 살고 볼 일이다
내가 이런 말을
꺼내게 된다니 yeah
새끼들을 까내리는 게
이렇게 재미있는 줄
알았다면 진작에 yeah
해버렸다고 날 알아본다고
우수한 지능의
인간이라면 HACK쨩을
바라본다고 내 노래를 듣는다고
ARIGATO
D-Hack은 음악이 얼굴이 어쩌고
JIRAL을 하던데
D-Hack이 창모 급 와꾸면
얼마큼 떴냐 어
JIRAL마 너보다 나은 삶 살지
내 여친은 예뻐
내 친구는 멋져
내 삶은 개 쩔어
난 86을 몰고
1000단위를 벌고
난 억 단위를 벌러
떠나요
Kiss my ass
안 해 난 BishiBashi 해
너 거기 beatbox 해
내가 위에 Rap 할게
Kiss my ass
안 해 난 BishiBashi 해
너 거기 beatbox 해
내가 위에 Rap 할게
8년 전 회사의 대표님 말
넌 상품가치가 없습니다
8년 뒤 내가 되묻습니다
치시는 땅은 딱딱합니까
앨범도 알아서 잘 냅니다
YG랑 했어요 앨범 계약
개 쩔죠 JUT되죠
님들 진짜 엿 됐죠
Say 골려 먹는 재미는 개꿀잼
I say say 골려 먹는 재미는 개꿀잼
I say 회사보다 나은 팀은
NEOKIDZ yeah
I say 회사보다 나은 팀은
NEOKIDZ yeah
Yucca Yung Wave shotout 예준아
M/V가 터져버려라
살거야 난 포르쉐 페라리를 타지
D-HACK ADVENTURE
디핵 (D-Hack)
2020.12.20

앨범설명

D-Hack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소년이여 전설이 되어라!
 
[CREDIT]
 
D-HACK ADVENTURE (Prod. HOOSHI)
 
Lyrics by D-Hack
Composed by HOOSHI
(Synthesizer by HOOSHI)
Chorus by SKOLOR, Yung Wave, 김미정(yourbeagle), greenbeige, Whutuf
 
-Mixed by greenbeige @coaLAB
-Mastered by CieLo @OrdEAr 
(Assi. 888Unpublic)
-Artwork Designed by bad.man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