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문세 나는 행복한 사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행복한 사람\43\312238\0\1\O-yD_CIjyi0\https://blog.kakaocdn.net/dn/qsZ6o/btrf7ASp7BM/ch5M3kBXvy596pXxRuqz21/img.jpg\

나는 행복한 사람 정보

 

작사 오동식 작곡 오동식 편곡 김명곤

 

 

Youtube Official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그대 사랑 하는 난 행복한 사람.

잊혀질 땐 잊혀진대도

그대 사랑 받는 난 행복한 사람.

떠나갈 땐 떠나간대도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나는 행복한 사람
이문세
1983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