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문세 휘파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휘파람\43\40225\5\0\X-Ws1EZktfM\https://blog.kakaocdn.net/dn/puWFD/btrf3tsKr2c/cNUaHET4LdWR1iURdswWO1/img.jpg\

휘파람 정보

 

작사 이영훈 작곡 이영훈 편곡 김명곤

 

 

Youtube Official

 

휘파람 가사

 

그대 떠난 여기 노을진 산마루턱엔
아직도 그대 향기가 남아서 이렇게 서있오
나를 두고가면 얼마나 멀리가려고
그렇게 가고 싶어서 나를 졸랐나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사랑하는 그대 내곁을 떠나갈적엔
그래도 섭섭했었나 나를 보며 눈물 흘리다
두손잡고 고개 끄덕여달라 하기에
그렇게 하기싫어서 나도 울었네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3집
이문세
1985.11.2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