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문세 화장(花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화장(花葬)\43\4428\2\0\27uC8iu-g90\https://blog.kakaocdn.net/dn/yv3IX/btrghPvxRSD/ubl4KG2J3YL4OvbgSUosC1/img.jpg\

화장(花葬) 정보

 

작사 김현철 작곡 황세준 편곡

 

 

Youtube Official

 

화장(花葬) 가사

 

나는 못 살았어 아니 살 수 없었어
아무리 살려고 해도 그리되지 않았어
나는 노력했어 단지 살아보려고
그러면서도 언제나 너도
살아있다 믿었어
그랬어 이 못난 나를 기다리며
네가 보고 싶었어 하지만 너는
눈을 감고 있는 걸
이 세상에서 내가 사랑한
단 한사람이 말야

나는 성공했어 그래 이제는 됐어
네게 많은 것을 주게 될 꺼라고 믿었어
니 소식을 들었어 믿어지지가 않았어
달려오는 도중에도
니가 살아있길 바랬어
그랬어 이 못난 나를 기다리며
니가 보고싶었어
하지만 너는 눈을 감고 있는걸
이 세상에서 내가 사랑한 단 한 사람
살아있는 것 같아 아직도 이 못난
나를 기다리며 니가 보고싶었어
하지만 이 세상에서 내가 사랑한
단 한 사람이 말야

그 한사람이 말야

화무(花舞)
이문세
1996

앨범설명

이문세에게 제2의 전성기를 가져다준 10집 앨범으로 40만 장 이상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이적과 함께 한 '조조 할인'이 크게 히트 쳤다. 박인수와의 듀엣곡 '겨울의 미소'는 지금까지 사랑받는 작품으로 남아있으며, 이 앨범에는 유희열, 김현철, 이소라 등 후배 뮤지션들이 다수 참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