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문세 눈 나리던 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눈 나리던 날\43\4457\6\0\1hq9kXLP-2M\https://blog.kakaocdn.net/dn/3eSy7/btrgbKvcEdM/TBtJiGnY1s4AoMv3ZNo1j1/img.jpg\

눈 나리던 날 정보

 

작사 이영훈 작곡 이영훈 편곡 김명곤

 

 

Youtube Official

 

눈 나리던 날 가사

 

그대여 나의 마음을
그대는 알 수도 없겠지만

함박눈 쌓인 이 밤에
하늘을 좀 보아요
멀리서 찾아오는 듯
그대 흰 조그만 발자욱이

흰 눈 쌓인 저 창 밖에
이렇게 들려와요
아름다운 날

모두가 지나가 버린 지금은

하?弼? 덮여가는 세상같이
살아 있다 하여도
살아가는 동안에
변하지 않았던 건
나의 마음 속 안에
그래요 그대 모습은
어릴적 나의 소망과 같이

변하지 않은 그대로
흰 눈에 덮여가요

아름다운 날

모두가 지나가 버린 지금은

하얗게 덮여가는 세상같이
살아 있다 하여도
살아 가는 동안에
변하지 않았던 건
나의 마음 속 안에
그래요 그대 모습은
어릴적 나의 소망과 같이

변하지 않은 그대로
흰 눈에 덮여가요

변하지 않은 그대로
흰 눈에 덮여가요

사람과 나무 그리고 쉼
이문세
1999.09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