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문세 약속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약속\43\4457\9\0\DC8iGZ9fnz4\https://blog.kakaocdn.net/dn/dLOdgX/btrgdG0aq2f/BGWcWKEv1o8DvRGZi05bmK/img.jpg\

약속 정보

 

작사 이영훈 작곡 이영훈 편곡 김현철

 

 

Youtube Official

 

약속 가사

 

한 세상 지나가고
또 많은 시간이 지난다해도
난 너를 잊지 못하지
이 세상 사는 것을
어떻게 말로만 말할 수 있어
사랑이 운명이듯이
내가 널 안고
네게 했던 것 같은 그 약속이
못 이룬다해도
내가 잊기 전에
모두 잊기 전에 만났으면

나에겐 아무 것도
사랑도 희망도 가질 게 없어
어렴풋한 예감속에
사는 건 지나겠지
먼 훗날 또 다른 세상에 서서
난 너를 바라볼거야
어둠에 묻혀 음
내 곁을 스쳐가는 그대 숨결이
보이진 않아도
내가 잊기 전에
난 널 잊기 전에 만났으면

한 세상 지나가고
또 많은 시간이 지난다해도
난 너를 잊진 못하지
이 세상 사는 것은
어떻게 말로만 말할 수 있어
사랑은 운명이듯이
내가 널 안고 음
말했던 것 같은 그 약속이
못 이룬다해도
내가 잊기 전에
너도 잊기 전에 만났으면
우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우
우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우
우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우

사람과 나무 그리고 쉼
이문세
1999.09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