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문세 내가 멀리 있는 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멀리 있는 건\43\1931\0\0\9obQtuTrqII\https://blog.kakaocdn.net/dn/0DpoG/btrgfOp7BVI/PLCYn1keAj4wlmNhu1ndAK/img.jpg\

내가 멀리 있는 건 정보

 

작사 이영훈 작곡 이영훈 편곡

 

 

Youtube Official

 

내가 멀리 있는 건 가사

 

내가 멀리 있는 건
너를 사랑함으로
너를 편케하려 함인데
내가 사랑을 몰라 더 행복하기만
바랄 뿐인 것이
그대가 외로움에
세상을 방황해도
그저 바라보기만 했고
시간이 흘러가면 모두 다 저절로
정리될 줄 알았어
그래 내가 장난 한거야
사랑을 속인거야
하늘을 가리려 손바닥을 펴듯
눈 앞만 잠시 가린거야
그대 푸른 하늘 저 어디
나 쉴 곳 있을까
갈 수가 없지만 나 멀리 있는건
세상을 기다리며

사랑은 저 하늘위
구름보다 가볍게
많은 것을 변하게 하지
내가 이제 이렇게
모두를 위해서 참고 살게 해
그래 내가 장난 한거야
사랑을 속인거야
하늘을 가리려 손바닥을 펴듯
눈 앞만 잠시 가린거야
그대 푸른 하늘 저 어디
나 쉴 곳 있을까
갈 수가 없지만 나 멀리 있는건
세상을 기다리며
세상을 기다리며

Chapter 13
이문세
2001.03.21

앨범설명

오래전 수많은 인기곡들을 합작해냈던 작곡가 이영훈과의 재회. '기억이란... 사랑보다 더 슬프다'는 어느덧 중후해진 이문세의 새로운 음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