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문세 유치찬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유치찬란\43\16772\4\0\6GK-5tif950\https://blog.kakaocdn.net/dn/xXjuh/btrgimGoWYn/Fai0Kks4hska3XNckEdmw0/img.jpg\

유치찬란 정보

 

작사 이문세 작곡 이문세 편곡

 

 

Youtube Official

 

유치찬란 가사

 

July 25th
your 24th
Birth two thousand two
this is Y D G I swear
난 너한테 할말이 있어
넌 내가 이렇게 애쓰는거 알고 있니
살아있는게 고통스러울 뿐이야
온갖 핍박과 무시와
whatever Why U born why U breathing
I know why because of me
내가 태어나 숨쉬는 이유도 한가지
Why U born why U breathing
I know why because of me
내가 태어나 숨쉬는 이유 마찬가지
Why U born why U breathing
I know why because of me
내가 태어나 숨쉬는 이유 마찬가지
Why U born why U breathing
I know why because of me
내 got 잘 들어봐
솔직히 좋아요
다른 사람을 사랑해도 좋아요
그대여 정말 그대는
마주보면 숨 넘어가는 나예요
세상을 원망해
나를 먼저 만났더라면 원망해
기나긴 나의 사랑도
때가 되면 내게로 올 수 있을까
Come on baby stay with me tonight
I will take you to another world
Come on baby feel my love for you
And show me that you want me too
너의 사랑속에 있던 나
저 백사장의 소나무였어
달디 단 꿈이였지 아니 꿈이었다고
생각해야지 길고 긴 꿈
너의 그 냉정함에 꿈에서 깨보니
나 덩그라니 혼자 사막을 지키고 있는
선인장 한 그루였던 것이야
그 거친 모래 바람을 마셔
입술과 혀와 목구멍이 타들어 가고 있는
그 사막의 고통을 뿜어내는
가시를 내두른 선인장 말이야
붉은 장미의 가시가 아니라
그 봄에 해변가 모래사장에서
나를 적시며 불었던 소금기 가득한 바다
바람은 끝없는 바다 수평선에서
불어왔던게 아니였어
you know say
그것은 그 끝없는 그 사막의 그 끝에서
불어오던 먼지 가득한 모래바람에 신기루
그대여 그대는
사랑한단 말을 해도 못듣죠 미워요
정말 미워요
이런 사랑 몰라주는 그대여 오워워
내가 도대체 누굴까
사랑한번 해보지 못한 나예요
어지럽고 힘든 나의 사랑도
아주 유치찬란하네요
나는 너만을 사랑할 수 밖에
나는 너만을 사랑할 수 밖에
그 사랑 찾아서 박수
한번 더 박수
그래요 그대는
다른 사람과 함께지만 날 보죠 그렇죠
정말 그래요
나를 보는 그 눈빛에서 느껴요
세상을 원망해
나를 먼저 만났더라면 원망해
기나긴 나의 기다림
때가 되면 내게 올지도 몰라요
Come on baby stay with me tonight
I will take you to another world
Come on baby feel my love for you
And show me that you want me too
내가 아침에 눈을 떴을때
세수도 하고 밥 먹고 일할때
담배 필때 집에 돌아갈때
나 눈감을때
단 일초도 멈출 수 없는
너의 생각 온통 니 생각
일 이년 삼년
널 위해 준비가 된 내가 너를 기다려
널 위해 준비가 되었어
준비됐으면 yeah 라고 외쳐
Come on baby stay with me tonight
I will take you to another world
Come on baby feel my love for you
And show me that you want me too~

빨간 내복
이문세
2002.10.1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