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문세 난 아직 모르잖아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난 아직 모르잖아요\43\1228963\2\0\ovhncuNGc8k\https://blog.kakaocdn.net/dn/buluw6/btrgblP4tae/RJNHaMUAo7F3xMegux6OK0/img.jpg\

난 아직 모르잖아요 정보

 

작사 이영훈 작곡 이영훈 편곡

 

 

Youtube Official

 

난 아직 모르잖아요 가사

 

세월이 흘러가면
어디로 가는지
나는 아직 모르잖아요
그대 내 곁에 있어요
떠나가지 말아요
나는 아직 그대 사랑해요
그대가 떠나가면
어디로 가는지
나는 알 수가 없잖아요
그대 내 곁에 있어요
떠나가지 말아요
나는 아직 그대 사랑해요
혼자 걷다가 어두운 밤이 오면
그대 생각나 울며 걸어요
그대가 보내준 새하얀 꽃잎도
나의 눈물에 시들어 버려요
그대가 떠나가면
어디로 가는지
나는 알 수가 없잖아요
그대 내 곁에 있어요
떠나가지 말아요
나는 아직 그대 사랑해요
혼자 걷다가 어두운 밤이 오면
그대 생각나 울며 걸어요
그대가 보내준 새하얀 꽃잎도
나의 눈물에 시들어 버려요
그대가 떠나가면
어디로 가는지
나는 알 수가 없잖아요
그대 내 곁에 있어요
떠나가지 말아요
나는 아직 그대 사랑해요
광화문 연가
이문세
2011.03.2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