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문세 이 밤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 밤에\43\1228963\4\0\6I2qtqSMMZM\https://blog.kakaocdn.net/dn/UTKYr/btrf9C5O0xV/zQPi31F4qqO8T1Ro8ZVnz1/img.jpg\

이 밤에 정보

 

작사 이영훈 작곡 이영훈 편곡

 

 

Youtube Official

 

이 밤에 가사

 

그대 마음 알아요
웃음 띤 그대 미소
무엇을 말하는지
알아요 알아요
붉은 태양이 뜨고
또 나는 떠나 가야해
안개가 사라지듯
집으로 집으로
오늘밤은 바람이 산들 부네요
그날처럼
옛날같이 사랑을 하고 싶어요
그러나 내 가슴에
남아있는 이 슬픔들이
그대 사랑하는데 안타까워요
붉은 태양이 뜨고
또 나는 떠나 가야해
안개가 사라지듯
집으로 집으로
그대 마음 알아요
웃음 띤 그대 미소
무엇을 말하는지
알아요 알아요
붉은 태양이 뜨고
또 나는 떠나 가야해
안개가 사라지듯
집으로 집으로
오늘밤은 바람이 산들 부네요
그날처럼
옛날같이 사랑을 하고 싶어요
그러나 내 가슴에
남아있는 이 슬픔들이
그대 사랑하는데 안타까워요
붉은 태양이 뜨고
또 나는 떠나 가야해
안개가 사라지듯
집으로 집으로
광화문 연가
이문세
2011.03.2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