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지아 (박지혜) 그대이길 바래요 (With 케이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이길 바래요 (With 케이윌)\227595\2015988\8\0\8X4D6JT0h8I\https://blog.kakaocdn.net/dn/bwo4Dj/btrga2XsoFX/AthDHUXuyvTKfWBHekQgrK/img.jpg\

그대이길 바래요 (With 케이윌) 정보

 

작사 조휘림 작곡 Minuki 편곡 Minuki

 

 

Youtube Official

 

그대이길 바래요 (With 케이윌) 가사

 

사랑에 베인 상처
너무나 아팠나 봐요
다른 누군갈 좋아하는 건
그때 포기했었죠
소심한 내 맘 두려워서
여린 맘이 다칠까 봐
사랑을 잠그고 마음을 닫았죠
그대 외롭고 힘들고 아파도
마음의 그 문을 열어요
모든 걸 사랑할게요
어떤 상처도 슬픔도 없어요
그대 주저하지 말고
나에게 기대요 웃음을 찾아줄게요
사랑한다는 말
내가 먼저 고백할게요
이별이라는 말
더 이상 없을 거에요 나를 보아요
내 맘을 아나요 나를 믿어줘요
그대가 맞나요 내 손을 잡아요
그대이길 바래요
언제까지나 함께 해요
이제서야 알아요
사랑 숨길 수 없음을
가슴속에 차오르는 한 사람
그대뿐이잖아요
우연처럼 다가온
그대 이젠 나의 운명이 돼버린 걸
느낄 수 있어요 내 사람이란 걸
처음 그대의 미소를 봤을 때
싱그런 향기에 취해서
사랑이 시작됐나봐
그대 얼굴에 흐르던 눈물이
나의 가슴속에 흘러
그대의 마음을 꼭 안아 주고 싶었죠
사랑한다는 말
내가 먼저 고백할게요
이별이라는 말
더 이상 없을 거에요 나를 보아요
내 맘을 아나요 나를 믿어줘요
그대가 맞나요 내 손을 잡아요
그대이길 바래요
언제까지나 함께 해요
사랑해가까이 내게 와줘요
사랑해 사랑해
지금 우리 둘만을 생각해요
사랑해요
그대만 보여요
내 안엔 그대만 살아요
그대만 볼래요
우리의 내일을 함께 그려봐요
꿈이 아닌 거죠
나를 믿어줘요
헤어지지 마요
내 손을 잡아요
세상에 단 한 사람 영원히
늘 함께할 사랑
Avancer
지아 (박지혜)
2011.09.30

앨범설명

Zia(지아) [Avancer]
 
발라드의 계절, 드디어 음원 차트의 여왕이 귀환했다. 지아는 발표하는 곡들마다 특별한 방송활동이나 홍보 없이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가요계에서 매우 독특한 케이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아가 가진 음원 파워는 그녀가 가진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과 노래를 통해 전하는 감성에서 나온다는 것에 이견을 두는 이는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세대를 아우르는 섬세한 감성 표현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매력적인 보컬리스트로서 음악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지아는 새로운 정규 앨범 [Avancer]를 들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지아의 이번 새 정규앨범 [Avancer]는 2010년 12월에 발매한 미니앨범 [겨울에 내리는 눈물]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팬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서 2011년 9월 9일에 발표된 선 공개 싱글 [그대이길 바래요]가 지아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반영하듯 공개된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지아의 두 번째 정규앨범이 되는 이번 새 앨범은 더욱 폭넓어지고 깊어진 그녀만의 감성을 담았다. 앨범 타이틀인 [Avancer]는 '나아가다, 전진하다'의 프랑스어로, 이번 앨범은 타이틀의 의미처럼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다양해진 지아의 노래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그 동안 지아와 오랜 호흡을 맞춰 온 최갑원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지아표 발라드'의 정수를 이끌어냈으며, 타이틀곡의 주인공인 작곡가 전해성을 비롯해 G고릴라, 김도훈, 이현승, 한상원, 김세진, MINUKI, 우리형과 내동생, 김진훈, 이규현,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까지 국내 최고의 작가진이 참여했다, 총 11곡이 수록된 이번 정규앨범에서 지아는 기존에 선보였던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좀 더 섬세하고 다양한 형태로 표현했으며, 본인이 가지고 있는 보컬의 매력과 힘을 모두 쏟아냈다.
 
정규앨범 메인 타이틀곡인 "내가 이렇지(Feat. 하동균)"은 백지영의 "그 여자",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연달아 히트시킨 최고의 작곡가 전해성과 감성을 그려내는 작사가 최갑원이 지아를 위해 처음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곡이다. "내가 이렇지(Feat. 하동균)"은 떠나간 연인을 붙잡으며 자신의 부족함을 자책하는 여자의 슬픈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피아노, 스트링 선율과 절제한 듯 하면서도 깊어진 지아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서글픈 감정을 배가시킨다. 또한, 곡 후반부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하동균의 담백한 보컬이 등장하면서 묘한 입체감과 일체감이 느껴진다.
 
"내가 이렇지(Feat. 하동균)"에 이은 서브타이틀곡 "헤어진 첫날"은 작곡가 G고릴라의 작품으로, 지아의 기존 곡들과는 다른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연인과의 이별 후 아직 익숙해지지 않는 혼자라는 현실 속에서 떠오르는 상념들을 그린 곡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듯한 지아의 애잔한 창법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 밖에도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가 작곡가 이규현과 함께 지아를 위해 선물한 "누가 거짓말 했나요", 지아의 파워 있는 보컬을 만나볼 수 있는 "이건 내 노래", 떠나간 사랑이 돌아오길 기다리는 마음을 그린 "집에 있을 거에요". 케이윌, 미르에 이은 또 하나의 듀엣 곡으로 박정아와 함께한 "스물네 시간", 버라이어티한 편곡과 지아의 매력적인 보컬을 만나볼 수 있는 "딱 한 번만 더", 선공개로 공개된 "그대이길 바래요", "사랑을 적어요" 등이 수록되어 있다. 가을이 오고 언제나 그랬듯이 지아가 새로운 앨범을 들고 돌아왔다. 올 가을, 그녀가 음악을 통해 전달하는 감성에 다시 한번 빠져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