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지아 (박지혜) 일 년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일 년째\227595\2169428\1\1\db2LEdHYO9M\https://blog.kakaocdn.net/dn/ovl2o/btrgoBp0eCG/r6SdSRj8rYJDaHeQpIeJc1/img.jpg\

일 년째 정보

 

작사 최갑원 작곡 정석원 편곡 정석원

 

 

Youtube Official

 

일 년째 가사

 

내 맘을 어루만지며 기다려
본 게 일 년째
그대의 얼굴 그리다 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네요
어느새 달라진 내 모습 그대는
어색하다 할까요
눈물로 써내려 간 시처럼
이 슬픈 사랑 이대로 끝나면
나도 끝이죠
헤어지던 날 그 전 날
마지막으로
보았던 그대 그 미소가
그리워요
언젠가 그댈 만나면 어떻게
얘기할까요
혹시 날 봐도 그저 모른 척 가던
길 마저 갈까요
내 곁을 스치는 남자들 모두들
그대로 보이네요
눈물로 써내려 간 시처럼
이 슬픈 사랑 이대로 끝나면
나도 끝이죠
헤어지던 날 그 전 날 마지막으로
보았던 그대 그 미소가 그리워요
그래요 잊지 않아도 그래도
안 올 거라고
단 한 번이라도 말할 수 없나요
그 말을 하기 전까지 기다릴래요
혼자서 할 수 없는 일처럼
그대가 없는 이별은 너무나
힘이 드네요
나로 안 돼서 한 사람 더 사랑해야
한대도 그대만 좋다면 괜찮아요
ANEMONE
지아 (박지혜)
2012.12.10

앨범설명

'발라드의 여왕'이 돌아왔다. 지아가 선사하는 명품 발라드의 진수::: [ANEMONE]

명품 감성보컬 지아가 새 미니앨범 [ANEMONE]를 발표하며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감동을 선사한다. 뛰어난 가창력,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보컬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올 한해 "I Need You"와 "눈물이 툭"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준 지아의 새 앨범은 팬들의 기대를 200% 충족시켜줄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채워져 있다. 지아의 새 미니앨범 [ANEMONE]는 정석원, 전해성, 이단옆차기, KZ, 가제트, 최갑원, D’DAY 등 최고의 국내 정상급 작가진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며, 앨범 타이틀인 "ANEMONE(아네모네)"의 꽃말인 '사랑의 괴로움'이라는 의미처럼 누구나 가슴 속에 담고 있는 사랑과 이별의 여러 감정들을 표현한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 "일 년째"는 박정현, 윤종신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을 프로듀싱하고, 최근 아이유, 가인 등 여성 솔로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015B 정석원 작곡가와 마음을 울리는 명품 가사를 선보여온 작사가 최갑원의 합작품이다. "일 년째"는 정석원 작곡가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에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의 세련된 사운드가 더해진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일 년 동안 기다리며 느낀 가슴 아픈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지아의 애절한 감성과 보컬로 표현되며 마음에 오랫동안 여운을 선사하는 명품 발라드곡으로 완성되었다.

새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방문을 잠그고"는 이별에 아파하는 여자가 마음을 닫고 점점 내면의 세계로 숨어버리게 되는 심리를 '방문을 잠근다'는 독특한 느낌으로 표현한 곡으로, 로엔엔터테인먼트 전속 작곡가 KZ와 작사가 D’DAY의 합작품이다. 백지영의 "그 여자", 이승철의 "긴 하루"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전해성 작곡가의 작품인 "나를 잊어도"는 이별 후 헤어진 연인에게 전하는 솔직한 마음을 그린 곡으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가 함께하는 애절한 멜로디라인과 지아의 보컬로 표현되며 리스너들에게 이별의 아픔을 전달한다. 이 밖에도 보컬리스트 허각과 함께하여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은 "I need you"와 블락비 '박경'의 랩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눈물이 툭"이 함께 수록되었다. '음원차트의 여왕', '발라드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답게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지아의 새 앨범으로 올 겨울, 리스너들은 그녀가 전하는 감성에 푹 빠져들 것이다.

[MUSIC VIDIO INTRODUCE]
지아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일 년째"의 뮤직비디오에는 국내 최고의 남자 아이돌 그룹 3팀의 맴버들이 출연해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신곡 "일 년째"의 뮤직비디오에는 시간이 무너진 공간 속에서 남녀의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담은 스토리를 담아냈으며,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 B1A4 '바로', B.A.P '방용국'이 함께 남자주인공을 연기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남자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행복', '분노', '상실-갈등'의 다중 자아를 각각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연기하는 색다른 구성으로, 제국의 아이돌 '임시완'은 연인을 향해 밝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는 '행복'을, B.A.P '방용국'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다툼 속에서 느끼는 '분노'를, B1A4 '바로'는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느끼는 상실과 갈등을 연기했다.

임시완, 방용국, 바로는 한 명의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헤어스타일에서부터 의상까지 동일하게 연출하는 디테일함을 선보이며, 각자 표현하고 있는 자아의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아의 "일 년째"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구성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아이돌 그룹 3팀의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는 점에서 팬들 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기억에 남을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