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종신 이별 연습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별 연습\437\344913\3\0\Of2lDAA3bE8\https://blog.kakaocdn.net/dn/drvSJz/btrgo0jvF4N/R5oynQnDa5XbLHXkrHvRa1/img.jpg\

이별 연습 정보

 

작사 김형언, 김형석 작곡 김형언, 김형석 편곡 김형언, 김형석

 

 

Youtube Official

 

이별 연습 가사

 

조금씩 스며드는 너의 모습 되새기려 하지만
이젠 난 잡지 못한채 그저 서툰 웃음으로
말없는 이별만 난 느낄뿐이야
때론 아무 말없이 어떤 느낌도 없이
문득 너의 눈빛을 기억할 수 있을까
그대 말은 없지만 난 잊지 않아
지난 날 우리 아름다운 걸
오 그대여 어제처럼 다시 내곁에 나는 꿈꾸는 아이가 될꺼야
아름다웠던 기억들을 모두 잊어야만 하나요
이젠 나의 손을 잡아줘 그대
때론 어떤 기억도 어떤 느낌도 없이
문득 너의 눈빛을 기억할 수 있을까
그대 말은 없지만 난 잊지 않아
지난 날 우리 아름다운 걸
오 그대여 어제처럼 다시 내곁에 나는 꿈꾸는 아이가 될꺼야
아름다웠던 기억들을 모두 잊어야만 하나요
이젠 나의 손을 잡아줘
오 그대여 어제처럼 다시 내곁에 나는 꿈꾸는 아이가 될꺼야
아름다웠던 기억들을 모두 잊어야만 하나요
이젠 나의 손을 잡아줘 그대
The Natural Live
윤종신
1994.09.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