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종신 God Bless You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God Bless You\437\4388\6\0\MiUEllwTEwo\https://blog.kakaocdn.net/dn/bn5rFB/btrgi15iDUP/U3ACAJzyxhslHcoVhrKFWk/img.jpg\

God Bless You 정보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정재윤, JAE CHONG 편곡 정재윤

 

 

Youtube Official

 

God Bless You 가사

 

한동안 고민했지 그 이유를
내가 뭘 잘못했나 생각했지
하지만 모르겠어 왜 날 버렸는지
난 참 괜찮은 아인데
어디 두고 볼께
날 버린 후의 너를
그 노래 가사듣고 넌 울었지
노래 속 주인공이 안됐다며
그러던 니가 내게 이럴 수 있니
한 마디 말도 없이
그래 넌 잘 될거야
충분히 냉정하니까
난 너를 통해 많은 걸 깨달았어
너란 여자는 대단한 배우란걸
어쩌면 그렇게 달라질 수 있니
언제 그랬냐는 듯
너의 그 완벽한 연기에
박수를 보낼께
넌 기억해둬 절대 난 잊지 않아
항상 주위를 보면 내가 있을걸
신경 쓰지마 맘껏 살아봐
난 단지 지켜볼 뿐
얼마나 좋은 사람 만나는지
기대할께

난 너를 통해 많은 걸 깨달았어
너란 여자는 대단한 배우란걸
어쩌면 그렇게 달라질 수 있니
언제 그랬냐는 듯
너의 그 완벽한 연기에
박수를 보낼께
넌 기억해 둬 절대 난 잊지 않아
항상 주위를 보면 내가 있을걸
신경 쓰지마 맘껏 살아봐
난 단지 지켜볼 뿐
얼마나 좋은 사람 만나는지
기대할께

공존(共存)
윤종신
1995.05.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