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종신 친구와 연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친구와 연인\437\4392\7\0\y7tyK1TVsm0\https://blog.kakaocdn.net/dn/bY1NYv/btrgoBjZpJA/Ov9ROgEqmRN8uCtUDifIqk/img.jpg\

친구와 연인 정보

 

작사 정석원 작곡 정석원 편곡

 

 

Youtube Official

 

친구와 연인 가사

 

넌 언제나 내게 잃어버리긴 싫다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유혹하듯
얘기하면서도
이리저리 재는건지 자존심인지
힘들 때 생각나는 친구이상은 아니라 하네

예쁘장한 얼굴 귀엽게 웃는 그모습에
널 떠나지 못할거라 생각하는
그대 안스러워
가끔씩은 다그치고 가끔은 달래보아도
이제는 내가 지쳐
그댈 떠날 수밖에 없어요
그댈 위해 버린 시간들을
이젠 다시 찾고 싶어요
더 이상 그대의 인형은 싫어
그대만의 내가 안된다면
나만의 그대도 될수없어
더 이상 그대의 연극은 싫어

넌 언제나 내게 잃어버리긴 싫다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유혹하듯
얘기하면서도
이리저리 재는건지 자존심인지
힘들 때 생각나는 친구이상은 아니라 하네

그댈 위해 버린 시간들을
이젠 다시 찾고 싶어요
더 이상 그대의 인형은 싫어
그대만의 내가 안된다면
나만의 그대도 될수없어
더 이상 그대의 연극은 싫어

그대만의 내가 안된다면 나만의 그대도
될수없어 더이상 그대의 연극은 싫어

육년
윤종신
1996.11.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