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현상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646177\2095786\1\0\LCeuXaLndVU\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13B743601FCC3624\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 정보

 

작사 윤현상 작곡 윤현상 편곡 와사비사운드

 

 

Youtube Official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 가사

 

긴 생머리 밝게 웃고 있던
널 그저 바라보던 나
언제부터 자꾸 신경 쓰이고
괜한 걱정되던 너
너무도 당연한 습관이
돼 버렸던 일
이제 이제 주제 넘은
참견이 돼 버린 일
사랑 뒤에 오는 슬픔도
이별 뒤에 오는 아픔도
이젠 내가 모두 다 혼자
버텨내려 하네요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
너무도 당연한 습관이
돼 버렸던 일
이제 이제 가슴 아린
추억이 돼 버린 일
사랑 뒤에 오는 슬픔도
이별 뒤에 오는 아픔도
이젠 내가 모두 다
혼자 버텨내려 하네요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
눈감으면 니가 생각나
눈을 뜨면 눈물이 흘러
이젠 내가 모두 다
혼자 버텨내려 하네요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
SBS K팝 스타 Special No.1
윤현상
2012.03.21

앨범설명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Special No.1] 음원 출시!!!
 
오디션 당시 이슈가 되었던 곡 중 이하이의 "너를 위해", 윤현상의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 2곡이 공개됐다! 박진영 심사위원에게 '원곡을 불렀던 임재범씨랑 줄다리기를 하는데 임재범 씨에게 끌려가는 것이 아니라 끌고 왔다.'라는 최고의 극찬을 받을 정도로 명품 목소리와 감성 그리고 곡 해석 능력을 가지고 있는 이하이의 "너를 위해"와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으로 제2의 유재하라는 별명을 얻었던 윤현상의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 두 곡이 공개 됐다. 수많은 이들에게 음원 서비스 요청이 들어왔던 곡이니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