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종신 같이 가줄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같이 가줄래\437\413054\4\0\jnj7CEA7cFo\https://blog.kakaocdn.net/dn/cJGFra/btrgoY0hTTM/osUFMQLaIcmgK9klae0z30/img.jpg\

같이 가줄래 정보

 

작사 박주연 작곡 윤종신, 이근호 편곡 정석원

 

 

Youtube Official

 

같이 가줄래 가사

 

나 홀로 있을 때 위로해주던
세상을 여는 눈 돼주던
하루하루를 겨우 버텨내던
지친 내 몸을 가만히 안아주던
늘 같은 하소연
꿈같은 꿈들을 끝없이 들어만 주던
울고 싶을 때 울고
나도 창피하지 않도록 맘 써 주던
너 때문인 걸 내가 살고 싶은 건
헤매던 내 길을 함께 해주던
보석 같은 너의 눈물
흘리게 흘리게 할 수 없어
남은 힘은 널 위해 바칠게
같이 가줄래 너만 있어준다면
난 괜찮은 사람으로 살 것 같아
너의 웃음 지켜주다 보면
내 삶도 웃을 거야
그 하나로 난 족하지
내 눈감는 그 순간
너의 얼굴 하나 있다면

내 눈이 먼다면 빛의 기억처럼
다만 널 의지하기를
나를 못 믿는 그런 날이 오면
너를 거울로 살아가길
너 때문인 걸 내가 살고 싶은 건
헤매던 내 길을 함께 해주던
보석 같은 너의 눈물
흘리게 흘리게 할 수 없어
남은 날은 널 위해 바칠게
같이 가줄래 너만 있어준다면
난 괜찮은 사람으로 살 것 같아
너의 웃음 지켜주다 보면
내 삶도 웃을 거야
그 하나로 난 족하지
내 눈감는 그 순간
너의 얼굴 하나 있다면

동네 한 바퀴
윤종신
2008.11.25

앨범설명

3년 7개월 동안 못했던 이야기들, 윤종신 11집 [동네 한바퀴]

최근 수많은 방송에서 예능인으로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윤종신 이 자신의 본업인 뮤지션으로 돌아왔다. TV로만 윤종신을 접한 세대는, 그가 그저 웃긴, 말 잘하는 만능예능인정도로만 여기겠지만 실상 그는 90년 대부터 ’오래 전 그날 ’ ’너의 결혼식’ ’환생’ 등 수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가수이며 그와 동시에 박정현의 ’나의 하루’ 성시경의 ’거리에서’등 타 가수들의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프로듀서이기도 하다. 그런 그가 2005년 발표한 10집 이후 3년 반 만에 11집 앨범 ’동네한바퀴’를 들고 돌아왔다.
이 11집 앨범은 그를 예능인으로만 알고 있는 세대에게는 ’이게 진짜 나의 모습이다’라고 선언하는 동시에 예전부터 그의 음악을 사랑해왔던 팬들에게는 ’그 동안 많이 기다렸지’라며다독이는 듯하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그만의 독창적인 발라드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던 그가 이번에 러닝메이트로 선택한 프로듀서는, 그의 오랜 음악적, 인간적 친구이자 독특하고 창조적인 음악세계로 한국음악계에 큰 영향을 준 015B의 정석원이다. 015B의 정석원도 윤종신과 마찬가지로, 그 자신의 팀인 015B의 앨범으로도 수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으며, 그와 동시에 박정현의 ’꿈에’ 윤종신의 ’오래전 그날’등 타가수들의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겸 프로듀서이다. 정석원이 윤종신의 앨범을 전체 프로듀스한 것은 윤종신의 3집 앨범 ’sorrow’ 이후 16년만이며. 자신의 앨범을 손수 프로듀스할 수 있는 셀프 프로듀싱 능력을 갖추고 있는 윤종신과 창조적인 마인드로 가득 찬 프로듀서 정석원 둘의 재결합으로 탄생한 윤종신 의 11집 앨범은 벌써부터 많은 가요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앨범 첫 장의 첫 문구 ‘Produced by TEAM DOPIO’. 앞으로 015B 정석원과 윤종신이 함께한 모든 음악적 산물은 ‘팀 도피오’라 부르기로 했다. 이번 앨범을 계기로 소속사를 Music Dopio(舊 SHIN’s TOWN)로 옮긴 정석원은 윤종신과 Producing Team ’TEAM DOPIO’를 결성 이번 앨범을 계기로 본격적인 프로듀싱과 앨범작업을 하게 된다. 내년 봄 ‘TEAM DOPIO’의 첫 앨범도 기대하시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