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종신 이별을 앞두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별을 앞두고\437\2222589\6\0\kHLbswXoJKI\https://blog.kakaocdn.net/dn/dhOgCW/btrgu8hRiQ0/ikdUr4ioAYtDfeVotMMUgK/img.jpg\

이별을 앞두고 정보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하림 편곡

 

 

Youtube Official

 

이별을 앞두고 가사

 

이제는 준비해야해
가슴이 아파올 날들이
머지않아와요
한번도 그려본 적이 없어서
어떨런지 이별이란게
침착히 말하는
내 모습 놀라지 마요
얼마나 연습했는지 몰라
돌아선 나의 뒷모습을
보여줄 때면
난 그때야 눈물짓겠지
이젠 미련이 없다고
날 그만 잊어주기를
대답없는 벽을 향해 말해도
도저히 자신이 없어
그댈 앞에 두고
외우듯 마지막 인사를 해야해
이제 연습이 끝나고
그날은 다가오지만
아직도 맴도는 건 떠나지 마
마지막 그 자리에
내가 오지 않아도
혼자서 이별해줘요
침착히 말하는
내 모습 놀라지 마요
얼마나 연습했는지 몰라
돌아선 나의 뒷모습을
보여줄 때면
난 그때야 눈물짓겠지
이젠 미련이 없다고
날 그만 잊어주기를
대답없는 벽을 향해 말해도
도저히 자신이 없어
그댈 앞에 두고
외우듯 마지막 인사를 해야해
이제 연습이 끝나고
그날은 다가오지만
아직도 맴도는 건 떠나지 마
마지막 그 자리에
내가 오지 않아도
혼자서 이별해줘요
행보 2013 윤종신
윤종신
2013.12.20

앨범설명

'윤종신' 의 2013년을 담은 [행보 2013] 이 발매되었다.

2013 월간 윤종신은 Repair라는 부제를 달고 진행되었다. 윤종신이 자신의 노래 중 몇몇 곡을 엄선하여 다시 수리하는 작업이었다. 이미 널리 알려진 곡이지만 다시 들어보니 완성도가 아쉬워 수리하기도 했고, 완성도는 만족스러우나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게 아쉬워 수리하기도 했다. 리페어를 진행한 한 곡 한 곡마다 다시 만들고 다시 불러야만 하는 그만의 크고 작은 이유가 있었다. 편곡의 방향에 따라 자신이 직접 부르기도 했도, 동료 가수들을 게스트로 초대하기도 했다. 올 한 해는 성시경, 김연우, 김범수, 양파, 킹스턴 루디스카, J Rabbit, 박지윤,A.T, Sweet Sorrow, 김윤아, 그리고 이적까지 총 11팀의 아티스트가 월간 윤종신을 빛내주었다. 2013년에도 윤종신은 늘 그래 왔듯 여전히 부지런했고, 여전히 꾸준했으며, 여전히 그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묵묵히 해나갔다. 월간 윤종신은 2014년에도 계속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