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종신, 김범수 너에게 간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에게 간다\437, 6502\2222589\11\0\p5-xgzibCkg\https://blog.kakaocdn.net/dn/sWeN7/btrgvrnV5rN/VHORHD3c7Ngdi3ZCpLyef0/img.jpg\

너에게 간다 정보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이근호 편곡 정석원

 

 

Youtube Official

 

너에게 간다 가사

 

너에게 간다
다신 없을 것 같았던 길
내가 지금 숨이 차오는 건
빠르게 뛰는 이유만은 아냐
너를 보게 되기에 그리움
끝나기에
나의 많은 약속들 가운데
이렇게 갑자기 찾아들었고
며칠 밤이 길었던 약속같지
않은 기적
너와 헤어짐에 자신했던
세월이란 믿음은
나에게만은 거꾸로 흘러
너를 가장 사랑했던 그 때로
나를 데려가서
멈춰있는 추억속을 맴돌게 했지
단 한번 그냥 무심한
인사였어도 좋아
수화기 너의 목소리
그 하나 만으로도
너에게 간다 다신 없을 것
같았던 길
문을 열면 네가 보일까
흐르는 땀 숨고른 뒤 살며시
문을 밀어본다
내가 지금 숨이 차오는 건
빠르게 뛰는 이유만은 아냐
너를 보게 되기에 그리움
끝나기에
나의 많은 약속들 가운데
이렇게 갑자기 찾아들었고
며칠 밤이 길었던 약속같지
않은 기적
너의 갑작스런 전화속에
침착할 수 없었던
내 어설펐던 태연함 속엔
하고픈 말 뒤섞인 채
보고싶단 말도 못하고
반가운 맘 누르던 나
너를 향한다
단 한번 그냥 무심한
인사였어도 좋아
수화기 너의 목소리 그
하나 만으로도
너에게 간다 다신 없을 것
같았던 길
문을 열면 네가 보일까
숨고른 뒤 살며시 문을 밀어본다
행보 2013 윤종신
윤종신, 김범수
2013.12.20

앨범설명

'윤종신' 의 2013년을 담은 [행보 2013] 이 발매되었다.

2013 월간 윤종신은 Repair라는 부제를 달고 진행되었다. 윤종신이 자신의 노래 중 몇몇 곡을 엄선하여 다시 수리하는 작업이었다. 이미 널리 알려진 곡이지만 다시 들어보니 완성도가 아쉬워 수리하기도 했고, 완성도는 만족스러우나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게 아쉬워 수리하기도 했다. 리페어를 진행한 한 곡 한 곡마다 다시 만들고 다시 불러야만 하는 그만의 크고 작은 이유가 있었다. 편곡의 방향에 따라 자신이 직접 부르기도 했도, 동료 가수들을 게스트로 초대하기도 했다. 올 한 해는 성시경, 김연우, 김범수, 양파, 킹스턴 루디스카, J Rabbit, 박지윤,A.T, Sweet Sorrow, 김윤아, 그리고 이적까지 총 11팀의 아티스트가 월간 윤종신을 빛내주었다. 2013년에도 윤종신은 늘 그래 왔듯 여전히 부지런했고, 여전히 꾸준했으며, 여전히 그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묵묵히 해나갔다. 월간 윤종신은 2014년에도 계속된다.

반응형